
밀리아 몸도 약하구 미스뜨면 주시윤한테 바로 지던데 너무 과대평가하는거 아닌가
무적시간도 솔직히 짧아 ㅠ 티도 안나
퓨ㅠㅠㅠㅜㅜㅜ
이런말하기 조심스러운데 말은 해봐야 할 거 같아서ㅠ

밀리아 몸도 약하구 미스뜨면 주시윤한테 바로 지던데 너무 과대평가하는거 아닌가
무적시간도 솔직히 짧아 ㅠ 티도 안나
퓨ㅠㅠㅠㅜㅜㅜ
이런말하기 조심스러운데 말은 해봐야 할 거 같아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