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운명이라는게 진짜 있나보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45 작성일 2021-10-06 07:37:38 https://arca.live/b/counterside/35570160 선물받은 모자 하나 일년동안 두번 잃어버리고 그래도 금방금방 찾았는데 이번엔 세번째 잃어버림 ㅋㅋㅋㅋ며칠전에 택시에 두고내린거같은데 결국 잃어버릴 운명이었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베버 2021-10-06 07:38:09 게이야.. 펼쳐보기▼ ㅇㅇ 2021-10-06 07:38:20 늒네 2021-10-06 07:38:12 극한의가능충 2021-10-06 07:38:14 *수정됨 치매 ㄷㄷ 펼쳐보기▼ 디디 2021-10-06 07:44:17 핸드폰 바탕화면을 '모자 확인할것'이라고 적어놔야할듯 ㄹ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78번은 신지아 서윤 고정박게되네 [1] Nuubi 2021.10.06 102 0 카사 여캐 뷰지에 딱 한번 박아볼수있으면 누구한테 박냐 [13] 화선 2021.10.06 154 1 념글에 주딱구하는거 뭐임 이거갓겜이냐 2021.10.06 63 0 마왕들 각성버젼 궁금하긴하다 [2] ngcn 2021.10.06 73 0 싱글벙글 토스주식 [4] 낙붕이 2021.10.06 164 0 훠훠...잠깐 화장실 다녀왔슙니다... [4] ㅇㅇ 2021.10.06 144 -3 마왕들은 언젠가 각성버전으로 새로 나오겠지? [5] 건랜쓱 2021.10.06 97 0 아티 21개 먹을수있는데 아레나12때문에 19개만 배정했다 응애 2021.10.06 68 1 나도 장비... 금색 장비... [9] 쌍이응 2021.10.06 109 1 로자가 퇴물인 게 ㅇㅇ 2021.10.06 72 1 리세계 이거 사면 충분한가 [9] ㅇㅇ 2021.10.06 198 1 진짜 확률 애미뒤졌네 [4] 밥은먹고다니냐 2021.10.06 153 1 코스피 왜이래 [3] 0115 2021.10.06 124 1 들어가도 할게없노... [1] 건랜쓱 2021.10.06 117 1 다이브에서 함대 4척 요구하는게 어디야? [8] 내장탕 2021.10.06 123 0 옆동네 로리 캐릭들.JPG [5] ㅇㅇ 2021.10.06 223 0 아 협력전 하기싫다 [1] LastChance 2021.10.06 77 0 념글 여초 주작보고 생각난건데 [18] 디디 2021.10.06 1580 70 이거 연출이 아니였구나 [5] Aoi 2021.10.06 186 0 신캐가 타기리온쨩인 이유 확실한 증거 [1] 엿이나처무라 2021.10.06 165 0 창작 ??? : "후후후...안녕?" [21] 금은동태 2021.10.06 1596 54 일단 게스트계정으로 겜 해봤는대 내스탈인거같다 [14] ㅇㅇ 2021.10.06 185 2 가진 각성 중에서 이제 퀸만 키움 된다 [7] 쌍이응 2021.10.06 136 0 운명이라는게 진짜 있나보다 [5] ㅇㅇ 2021.10.06 145 0 시그마 껴안고 낮잠자고싶다 [3] 겜창45 2021.10.06 123 0 드립수준 [1] 블키 2021.10.06 104 0 이볼브원잡으려고 넣은 리타한테 타이탄 찢기니깐 마음이 아파 [1] 아키는아니키 2021.10.06 89 0 사슴가이즈.png ㅇㅇ 2021.10.06 119 0 ✋질문 다이브 48부터 돈까스 나오는 거야? [3] jjjj 2021.10.06 81 0 카사 음식이랑 콜라보 이미 했자나 [2] 각성김철수 2021.10.06 125 0 너는 계쏙 거기살아 페이몬은 갈거야 [4] Aoi 2021.10.06 187 0 신교대 보이스피싱썰 ㅇㅇ 2021.10.06 90 0 오 지금 본건데 [6] 잉딩 2021.10.06 137 0 엔터프라이즈 만들려고 중장외피 열심히 모았는데 [6] 충혹마 2021.10.06 127 0 신이 말 하는 대로 만화 다 봤다 [4] 극한의가능충 2021.10.06 119 0 오징어게임 재밌긴 하다 [4] 마싯는감자칩 2021.10.06 142 0 K - 모성애를 보여주는 질문 [5] 천곡검 2021.10.06 207 1 유닛이랑 템칸은 어느정도가 적당함? [5] 묘생 2021.10.06 143 0 10월 초에 통지해준다며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10.06 138 0 각유나 뽑기 위해 기채 스택 쌓아놨다 ㅅㅁㅅㅅ 2021.10.06 92 1 블렌드S밈 카사버젼 보는데 방심하고 있다가 터졌네 [3] DButton 2021.10.06 272 4 인기투표 공약 건다 [6] 비질란테 2021.10.06 115 -4 솔직히 밀리아 그렇게까지 사기?는 아닌거 같지 않아? [19] 월광 2021.10.06 228 -17 나 왜 스케빈저 다이브가 안 뜰까 [3] 이리스에요 2021.10.06 5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6 07: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