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은 카사에선 마왕이 각성캐가 아닌 일반캐로
나오고있는데 신캐가 일반캐이고
호라이즌 이후로 나오는 신캐라
마왕일 가능성 아주 큼
그리고 오랫동안 안나왔기때문에
나올 시기가 된것도 있는듯
에델이랑 로자처럼 비슷한 느낌으로 나올듯함
개꼴리네 타기리온쨩

일단은 카사에선 마왕이 각성캐가 아닌 일반캐로
나오고있는데 신캐가 일반캐이고
호라이즌 이후로 나오는 신캐라
마왕일 가능성 아주 큼
그리고 오랫동안 안나왔기때문에
나올 시기가 된것도 있는듯
에델이랑 로자처럼 비슷한 느낌으로 나올듯함
개꼴리네 타기리온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