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은 카사에선 마왕이 각성캐가 아닌 일반캐로

나오고있는데 신캐가 일반캐이고

호라이즌 이후로 나오는 신캐라 

마왕일 가능성 아주 큼

그리고 오랫동안 안나왔기때문에

나올 시기가 된것도 있는듯

에델이랑 로자처럼 비슷한 느낌으로 나올듯함


개꼴리네 타기리온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