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만들려고 중장외피 열심히 모았는데 충혹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6 작성일 2021-10-06 07:31:56 https://arca.live/b/counterside/35569811 블루브릿지가 더좋대함선재료 전부 중장외피로 바까버렸는데고탄성장갑은 8개박애 업다 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매카노 2021-10-06 07:32:37 그리고 중장외피 그 뭐냐 업적으로 퍼줌 50개정도 펼쳐보기▼ 늒네 2021-10-06 07:32:44 0115 2021-10-06 07:33:02 천천히해 한달만지나면 어차피 듈다만듦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10-06 07:33:05 어차피 100렙 115개 필요한데 90렙 90개 필요한데 이정도안되면 지금부터라도 강습모아서 만들기 펼쳐보기▼ 물룽이 2021-10-06 07:37:35 어차피 다 만들어야될 함선들임 펼쳐보기▼ ㅇㅇ 2021-10-06 07:54:03 천천히 만들엉. 근데 블루브릿지 만들어두면 더 좋긴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확률 애미뒤졌네 [4] 밥은먹고다니냐 2021.10.06 152 1 코스피 왜이래 [3] 0115 2021.10.06 123 1 들어가도 할게없노... [1] 건랜쓱 2021.10.06 116 1 다이브에서 함대 4척 요구하는게 어디야? [8] 내장탕 2021.10.06 122 0 옆동네 로리 캐릭들.JPG [5] ㅇㅇ 2021.10.06 223 0 아 협력전 하기싫다 [1] LastChance 2021.10.06 76 0 념글 여초 주작보고 생각난건데 [18] 디디 2021.10.06 1579 70 이거 연출이 아니였구나 [5] Aoi 2021.10.06 185 0 신캐가 타기리온쨩인 이유 확실한 증거 [1] 엿이나처무라 2021.10.06 165 0 창작 ??? : "후후후...안녕?" [21] 금은동태 2021.10.06 1595 54 일단 게스트계정으로 겜 해봤는대 내스탈인거같다 [14] ㅇㅇ 2021.10.06 184 2 가진 각성 중에서 이제 퀸만 키움 된다 [7] 쌍이응 2021.10.06 136 0 운명이라는게 진짜 있나보다 [5] ㅇㅇ 2021.10.06 145 0 시그마 껴안고 낮잠자고싶다 [3] 겜창45 2021.10.06 123 0 드립수준 [1] 블키 2021.10.06 103 0 이볼브원잡으려고 넣은 리타한테 타이탄 찢기니깐 마음이 아파 [1] 아키는아니키 2021.10.06 89 0 사슴가이즈.png ㅇㅇ 2021.10.06 118 0 ✋질문 다이브 48부터 돈까스 나오는 거야? [3] jjjj 2021.10.06 81 0 카사 음식이랑 콜라보 이미 했자나 [2] 각성김철수 2021.10.06 125 0 너는 계쏙 거기살아 페이몬은 갈거야 [4] Aoi 2021.10.06 187 0 신교대 보이스피싱썰 ㅇㅇ 2021.10.06 90 0 오 지금 본건데 [6] 잉딩 2021.10.06 137 0 엔터프라이즈 만들려고 중장외피 열심히 모았는데 [6] 충혹마 2021.10.06 126 0 신이 말 하는 대로 만화 다 봤다 [4] 극한의가능충 2021.10.06 119 0 오징어게임 재밌긴 하다 [4] 마싯는감자칩 2021.10.06 142 0 K - 모성애를 보여주는 질문 [5] 천곡검 2021.10.06 207 1 유닛이랑 템칸은 어느정도가 적당함? [5] 묘생 2021.10.06 143 0 10월 초에 통지해준다며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10.06 138 0 각유나 뽑기 위해 기채 스택 쌓아놨다 ㅅㅁㅅㅅ 2021.10.06 92 1 블렌드S밈 카사버젼 보는데 방심하고 있다가 터졌네 [3] DButton 2021.10.06 272 4 인기투표 공약 건다 [6] 비질란테 2021.10.06 115 -4 솔직히 밀리아 그렇게까지 사기?는 아닌거 같지 않아? [19] 월광 2021.10.06 228 -17 나 왜 스케빈저 다이브가 안 뜰까 [3] 이리스에요 2021.10.06 54 0 근데 전역/전투소대 왜 구분한거?? [1] 우쭈쭈우쭈쮸 2021.10.06 250 0 우리딸 1등 공약걸고싶은데 마땅히 걸게없다 [7] 겜창45 2021.10.06 93 0 열심히 일하는 귀여운 [8] 힐데져아 2021.10.06 109 1 어림도 없지 인기투표 1위는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10.06 96 -5 카사 맘스터치 콜라보했으면 좋겠음 [2] ㅇㅇ (218.53) 2021.10.06 61 2 이볼브원 파밍하다가 그냥 뽑은사람 있음? 평생카사해 2021.10.06 99 0 념글 여초주작정도는 양반이지 [15] ngcn 2021.10.06 1661 64 여시 주작댓글 짤들 보면 웃기지 않냐? [1] 평생흑우 2021.10.06 228 0 닥등이가 펜릴로 나올때까지만 해도 djin70 2021.10.06 81 1 이번 인기투표 1등도 당연히 [4] 잉딩 2021.10.06 86 0 창작 사장님! 다케시마가 아니라 독도! [13] 라킁 2021.10.06 1486 6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0-06 0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