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소대는 체스판이랑 다이브에 쓴다고 쳐도 전투소대는 왜 구분한거??

모의작전에만 쓰라고 만든겨??


단일전투에 쓰라고 되어있던데 단일전투는 에피6까지만 적용되고 7부터는 또 개별 소대편성이더만

챌린지도 개별 소대편성, 보급작전도 개별 소대 편성, 외전이고 이벤트고 죄다 개별 소대편성인데

심지어 개별 소대 편성에 전투소대 불러오기도 없어,,,


아니면 전투소대로 대표소대 지정 가능하게라도 해주던가

이럴꺼면 왜 만들어놓음??

괜히 편성 들어가면 전투소대 먼저 뜨는거 존나 불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