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셋바런 그만두고 나서 주화 쓸곳도 적어져서 기채 패키지 살까 생각중임
할로윈 유나스킨 예쁘긴한데 옷걸이 없어서 안살거같고 패스만 살듯?
건에서 깡통 잡스충한테 지는거보고 현타 오지게와서 지금 고민중임

셋바런 그만두고 나서 주화 쓸곳도 적어져서 기채 패키지 살까 생각중임
할로윈 유나스킨 예쁘긴한데 옷걸이 없어서 안살거같고 패스만 살듯?
건에서 깡통 잡스충한테 지는거보고 현타 오지게와서 지금 고민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