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바런 그만두고 나서 주화 쓸곳도 적어져서 기채 패키지 살까 생각중임

할로윈 유나스킨 예쁘긴한데 옷걸이 없어서 안살거같고 패스만 살듯?

건에서 깡통 잡스충한테 지는거보고 현타 오지게와서 지금 고민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