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뭐가요?

봐봐 커뮤니티에서 인기투표를 한데!

그래서요...?

그래서냐니 주인공 소대인 우리가 빠질 수 없지!
우리도 어필해 봐야하지 않겠냐?

어떻게 어필하실건데요??

응! 간단해 우리도 육익 애들처럼 하면 돼!

저는 그렇다 치고 미나양이 해줄까요?

응! 난 아까 이거 하자고 소대장이 치킨 사줬거든...!

됐지 이제 하자!!

미나양은 치킨 사주고 저는 맨입으로요...?

알았어.... 사주면 되잖아... 사주면...

좋습니다! 하죠 까짓거

지크프리트 힐데!!

우물..... 펜... 릴.....윰..꿀꺽...미나

아라한 주시윤!!

소중한 한표 부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