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요? 





봐봐 커뮤니티에서 인기투표를 한데! 





그래서요...? 





그래서냐니 주인공 소대인 우리가 빠질 수 없지! 

우리도 어필해 봐야하지 않겠냐? 





어떻게 어필하실건데요?? 





응! 간단해 우리도 육익 애들처럼 하면 돼! 





저는 그렇다 치고 미나양이 해줄까요? 





응! 난 아까 이거 하자고 소대장이 치킨 사줬거든...! 





됐지 이제 하자!! 





미나양은 치킨 사주고 저는 맨입으로요...?





알았어.... 사주면 되잖아... 사주면... 





좋습니다! 하죠 까짓거





지크프리트 힐데!! 




우물..... 펜... 릴.....윰..꿀꺽...미나




아라한 주시윤!! 







소중한 한표 부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