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들어가면 항상 30000이터노 




숙제하기도 귀찮음


롤보다가 넷플에서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보는게 개꿀잼이네


릴리콘은 왜케 귀엽노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