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인생걸만큼 좋아했던 캐릭 djin7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461 작성일 2021-10-06 12:03:20 https://arca.live/b/counterside/35589729 그건 파란오이야검정보라 조합에 역안 존나 좋아하는데 모든조건 다 충족해서 취향저격 제대로 당했음ts팬아트도 존나 꼴리게 잘뽑혔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bean 2021-10-06 12:03:49 시문싸개 펼쳐보기▼ djin70 2021-10-06 12:06:04 포도알싸개 펼쳐보기▼ 아키는아니키 2021-10-06 12:03:58 서윤이네 펼쳐보기▼ djin70 2021-10-06 12:04:24 각서윤 보자마자 ts 팬아트 생각나서 진짜 너무 꼴렸음 펼쳐보기▼ 엘빅이 2021-10-06 12:04:01 난 마마가 멋졌는데 펼쳐보기▼ 엘빅이 2021-10-06 12:04:12 남자 포니테일이 은근 십간지임 펼쳐보기▼ djin70 2021-10-06 12:06:30 마마 팬텀시커인가 존나 부러웠지 펼쳐보기▼ 엘빅이 2021-10-06 12:07:16 펜저버스터 손맛 절대못잊음 난 초반 맵쓸이 펜저로조짐 펼쳐보기▼ 반갑노 2021-10-06 12:09:09 마마는 ㅇㅈ이지ㅋㅋㅋ 펼쳐보기▼ 주시윤 2021-10-06 12:05:35 루나틱 사이커 멋졌는데... 펼쳐보기▼ djin70 2021-10-06 12:07:21 딱죽패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10-06 12:06:10 머지 첨 보는 거네 펼쳐보기▼ djin70 2021-10-06 12:06:42 디아볼릭 에스퍼 엘소드에 나오는 놈임 펼쳐보기▼ 반갑노 2021-10-06 12:08:45 마스터마인드가 멋졌음 펼쳐보기▼ djin70 2021-10-06 12:13:30 마마는 성능도 멋졌지 펼쳐보기▼ E1DlL1lOlE1 2021-10-06 12:08:48 보이드 필드 사기였던시절에 대전 꿀 쭈압쭈압 빨고 나서 파라노이아 딜 보고 루사로 전직변경함 ㅋㅋㅋ 추억돋네 펼쳐보기▼ djin70 2021-10-06 12:13:19 파란오이 맛 좀 봐라 펼쳐보기▼ ㅇㅇ (175.121) 2021-10-06 12:12:12 삭제 수정 3차하더니 잼민이새끼가 되지만 않았더라도 직변안했는데ㄹㅇ.... 펼쳐보기▼ djin70 2021-10-06 12:13:02 쇼타된 이후로 정 떨어져서 손 땠음 ㄹㅇ 그나마 각성할때 33% 확률로 변하는 장발모습은 좀 낫던데 아무리 그래도 2차 디에가 짱이더라 펼쳐보기▼ E1DlL1lOlE1 2021-10-06 12:17:50 ㄹㅇ 7년전 샌드~라녹스 때 엘소드는 인생겜이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 할로윈 스킨은 [8] 주시윤 2021.10.06 186 0 퀸은 안좋아하냐 [8] 구르메아줌마 2021.10.06 136 1 개이뻐 [12] OmO 2021.10.06 163 0 ✋질문 팔레트4 분탕 대처 뭐있음?? [6] 에픽방갑슴니다 2021.10.06 123 0 섹시하다 [5] dlbodkel 2021.10.06 102 -2 이볼브원 특수기에 버프해제있구나 [1] ㅇㅇ 2021.10.06 83 0 그냥 해보는 대사 퀴즈19 [2] 쌉뉴비 2021.10.06 71 0 요즘 카사 겜은 접속안하고 [3] 종말 2021.10.06 155 -4 창작 여신님 짤 받아옴 [17] 크리스피크림 2021.10.06 1257 52 각등이 상향안 [2] 아키는아니키 2021.10.06 108 0 오랜만에 엘소드나 해볼가 [7] 엘빅이 2021.10.06 134 0 재밌을만한거 찾음 Badfinger 2021.10.06 74 -1 기름을 뽑다니 어리석군! [2] 내장탕 2021.10.06 83 0 킹 목소리 어디서 들어본거 같은데 [3] 유나사랑해 2021.10.06 99 1 각등이 아직도 딜 자체는 존나 쌔네 [4] ㅇㅇ 2021.10.06 130 0 하림이 보지구녕 벌렁벌렁 똥섹스 [34] 멋있오 2021.10.06 1369 -9 게이아님)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남캐 패션 [20] 엘빅이 2021.10.06 841 1 오 나도 아레나12 풀오토 된다 [1] 하랍픽업좀 2021.10.06 151 0 덤벼씨발 [2] 한우쟝 2021.10.06 104 -2 스카이보단 케이시가 존나 야함 [8] 74 2021.10.06 177 3 로또 당첨되고 싶다 [1] 프룸 2021.10.06 54 0 롤드컵 동영상 왤케 깐지나?? [2] 샷건 2021.10.06 111 0 아니 라이노 머임 씨발 [7] ㅇㅇ 2021.10.06 102 0 인생걸만큼 좋아했던 캐릭 [20] djin70 2021.10.06 461 0 카운타사이도는 서비스종료다... [3] 님얼굴비매너 2021.10.06 153 0 애 커엽네 [2] 아키는아니키 2021.10.06 100 0 창작 ??? : 우리도 질 수 없지 않냐 제자야? [17] 주시윤 2021.10.06 1701 94 컨소 파딱 인원수 더 늘어났으면 좋겠다 [1] 프룸 2021.10.06 41 0 건틀렛 만렙 오리배는또 첨보네 [16] 견로 2021.10.06 183 1 공앱 고장났데? [1] flaw 2021.10.06 51 0 카사 애정캐 찾기 너무힘듬 [9] Badfinger 2021.10.06 195 -6 여시 주작사태 젤 섬득햇던거 [3] 꿀때지 2021.10.06 136 0 건틀렛 오늘 러쉬덱하다 느끼는건데 유닛 낼 수 있는 라인 원래 정가운데 아니었나? [9] Ninomiya 2021.10.06 141 0 벌써 11시네 [4] 베버 2021.10.06 91 0 댕시 안캐고 크레딧 캐는 중 [2] ㅇㅇ 2021.10.06 120 0 협력전 12-12 같은 게 먼뜻임?? [5] ㅇㅇ (125.134) 2021.10.06 98 0 건틀렛 영원히 잠드는 수면탄 [3] 결왕 2021.10.06 126 0 아카데미 상급생? 인가 얘 좀 귀엽던데 [7] 꿀때지 2021.10.06 423 0 근데 슈퍼뉴는 빈유캐만 그리는거 같음 [4] ㅇㅇ 2021.10.06 134 0 내가 힐데단은 아닌데 [6] 프룸 2021.10.06 129 1 철수좌근데 좀 억울하긴함 [1] ㅇㅇ 2021.10.06 90 0 그래 바로 이거지 [2] 레벨펭귄 2021.10.06 124 0 숙소에 바니걸하림이 커엽네ㅋㅋ ㅐㄴ 2021.10.06 164 0 며칠치 기름값임? [25] 묘갤러 2021.10.06 1491 52 노무현한테 강간당하는 샤오린 [2] 팹카코시 2021.10.06 158 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6 12: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