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쿼츠 월정 잘 안사는데
저 짧은 주화 월정은 살거 같은데..
물론 기간이 짧아 자주 사야하는게 귀찮아서 ㅈ같긴한데
매일 쿼츠 저거도 어쨋든 기존보다 양을 매일 1.5배 더주는 거니까 사다보면 주화도 더 필요할거고..
나만 이렇게 생각하나?
난 쿼츠 월정 잘 안사는데
저 짧은 주화 월정은 살거 같은데..
물론 기간이 짧아 자주 사야하는게 귀찮아서 ㅈ같긴한데
매일 쿼츠 저거도 어쨋든 기존보다 양을 매일 1.5배 더주는 거니까 사다보면 주화도 더 필요할거고..
나만 이렇게 생각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