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쿼츠 월정 잘 안사는데 

저 짧은 주화 월정은 살거 같은데..

물론 기간이 짧아 자주 사야하는게 귀찮아서 ㅈ같긴한데


매일 쿼츠 저거도 어쨋든 기존보다 양을  매일 1.5배 더주는 거니까 사다보면 주화도 더 필요할거고..


나만 이렇게 생각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