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만 성장해도 낚시덱 안통하는데 꾸역꾸역 낚시덱 쳐 짜는거보면 뉴비 낚겠다고 아등바등하는거로밖에 안 보인다; 진짜 개병신같음 -건-에서 이모티콘 연타하는것보다 씹악질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