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아는 배신자가 아니야 

밀리아는 전쟁고아인 자기를 구해주고 먹여주고 키워주고 살인시킨 나쁜 조직을 내부고발했을 뿐이야 

그것 때문에 자기를 구해준 은인이자 스승이자 연인이 감옥에 가고 탈옥했길래 다시 직접 찾아가서 죽였지만 

사실 그전에도 죽이려다 실패한 적 있지만 용서받았었고  

당사자는 다시 살아났고 아직도 밀리아를 좋아라 하니까 된 거 아닐까 

당사자끼리 합의가 되었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