썅년아 인간에게 '마음이 흔들린' 너의 패배다







늦은 새벽 선발대 형님들에게 이 영광을 바칩니다. 감사합니다.








드디어 나도 엠블럼 달아보네

존나 이뻐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