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이생각을 하긴 했는데
애초에 학회를 싫어하고 극혐해했다가
사이비같은곳이 나을정도호
괴물같은곳을 우상하는 미친집단인걸 알았는데도 그 소속출신인 에델을 가엾게 여기는게 이해가 안됐음
그냥 자기 대신.학회장 된게.미안한거 이거 하나라는게
그런 캐릭터 자체란걸 이해해야 하나
그래 이렇게 말하면 이해가 되려고 하다가도
무언가를 섬기는 사이비가 나을정도라고 말할정도로 괴물을 섬긴다니까 미친집단이라고 했는데
거기소속출신인 에델을 자기 대신 가문의책임을 대신 한다고 미안해하는게
뭔가 더 큰가? 라는게 머리로 이해가 안됨
감성차이인가봄
미친집단소속새끼 >>>>> 자기대신책임 미안함
인거 같은데 인간적이라 미안한게 더 크다고 이해 해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