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개운이랑 소림이는 좋은거냐 후진거냐 홍베숙 추천 0 비추천 1 댓글 8 조회수 143 작성일 2021-10-13 03:46:29 https://arca.live/b/counterside/36017111 누군 좋다그러고 누군 꾸리다 그러는데소림이 키우기 망설여지노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8] 시이시이 2021-10-13 03:46:52 소림이는 구린거맞음 펼쳐보기▼ 시이시이 2021-10-13 03:47:02 개운이는 좋아질때까지 버프먹어서 좋아짐 펼쳐보기▼ 달고나좋아 2021-10-13 03:46:58 개운이는 좋아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10-13 03:47:00 개운이는 좋음 소림이는 애정아니면 쓸일없음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1-10-13 03:47:16 소림이는 구림 펼쳐보기▼ 둔까쓰킹 2021-10-13 03:48:02 개운이 좋음 펼쳐보기▼ 송도지킴이 2021-10-13 03:49:45 나 건에서 소림이 쓰는데 진짜 애정픽이다. 애정있으면 안티디펜더셋 입혀주고 쓸만함. 그래도 객관적 성능은 이프리트, 구관검, 구관총, 밀리아랑 비비기 민망한 수준. 펼쳐보기▼ Nanoha 2021-10-13 03:53:0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빈집... 털었다고,... [4] ㅇㅇ 2021.10.13 135 0 ✋질문 깡통 잡을 딜이 안나오는데 뭐가 문제야? [5] 밤비 2021.10.13 107 0 공속셋 몇개씩 챙겨놓음? [8] 이잉 2021.10.13 165 0 알렉스 스킨산거 존나 후회되네 [9] 아키는아니키 2021.10.13 185 0 레후 보노본호 2021.10.13 45 0 스포 카사에서 기준점 [1]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3 129 0 이프리트 메공속 부옵 뭐가 좋음?? [9] 브레이버사냥꾼 2021.10.13 121 0 에이미 vs 퀸 [3] 돌뉴 2021.10.13 105 0 카일웡 메이즈 쌍스충끼고 무한방벽하면됨? [3] Timealter 2021.10.13 114 0 미카스타 좋아 [3] 달고나좋아 2021.10.13 93 0 아 이번주 협력전 쉬는구나 달고나좋아 2021.10.13 62 0 요즘도 킹프리트 씀? [9] ㅇㅇㄱㄴ 2021.10.13 160 0 이거 고민되네 [3] 소림맘 2021.10.13 105 2 솔직히 이게 맞냐? [11] 마술붓 2021.10.13 210 3 건틀렛 내게 다가오지 말란 말이다아아아 [7] 열상 2021.10.13 176 0 채용권 비틱 ㄱㄱㄱㄱㄱㄱ [6] 라최지 2021.10.13 143 -16 카바 [5] 시이시이 2021.10.13 144 0 진짜 아깝다 ㅇㅇ 2021.10.13 52 0 첫 종신계약!!! [3] 얀붕붕붕 2021.10.13 144 2 스포 댕시 중학생 아님 [8]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3 214 0 베놈보고왔는데(약스포) [6]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0.13 143 0 올해 마지막으로 메이즈 복각 안해주나...? [7] 브레이버사냥꾼 2021.10.13 118 0 너의 방안을 정리하다가 내 사진이 혹시 나오면 [2] 아이스링크샾 2021.10.13 115 0 개운이랑 소림이는 좋은거냐 후진거냐 [8] 홍베숙 2021.10.13 143 -1 금태가 꼬우면 접으래 [4] ㅇㅇ 2021.10.13 113 0 진짜 신기하긴 하다 [1] 매카노진행중 2021.10.13 110 0 누가 한국이 유교국가라 했냐 [2] 킹헤일로 2021.10.13 171 2 각서윤 이 자꾸 세포 2021.10.13 92 0 품질 질이 좋네요 ㅇㅇ 2021.10.13 69 0 아무 이유없이 비추가 박히는 짤 [6] 에이미세컨드윙 2021.10.13 277 -23 각서윤 = 꼴림 [3] 시이시이 2021.10.13 248 2 데빌셋도 그럼 이제 안뿌림? [9] 달고나좋아 2021.10.13 174 0 샤오린이 재무장 먼저 나오는 이유 [1] Zinma 2021.10.13 137 0 카린 비키니 [7] 묘갤러 2021.10.13 173 3 페북보다가 ㅈㄴ 웃었네ㅋㅋㅋㅋ [5] 벨리칸 2021.10.13 192 0 리벳인가 리즈인가는 언제복각해 검은홍차 2021.10.13 53 0 아니 격전 비숍 나이트 둘다 양하림 들어가네 [2] 물찾는원주민 2021.10.13 139 0 나같은 늒네들은 카사 늦게 시작한거 꼬운디 [5] 묘생 2021.10.13 122 0 뉴비인데 이거 진행해? [1] BTC 2021.10.13 91 0 일룡인 도대체 언제 메이즈 복각함? [4] 이롭 2021.10.13 89 0 갠적으로 각서윤은 의상이 맘에 안들어 [6] 내장탕 2021.10.13 152 0 솔직히 페도가 뭐가 잘못이냐? [5] 샷건 2021.10.13 111 0 오픈 카사? [6] 에이미세컨드윙 2021.10.13 125 0 이번에 격전 나나하라 스텟 업인데 [4] 달고나좋아 2021.10.13 100 0 배너창 실화냐 [3] Such 2021.10.13 1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0-13 0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