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코 모이면 유미,가은,린시엔,유리로 시그마 터트리고 싸워도 짐 상대 그냥 평범한 스충 가끔 잡으면 2번째 깡통 나오면서 궁 쏘고 2페이지 시작하는데 뭐지 린시엔 대신 이프리트로 했어야 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