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빈집... 털었다고,...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4 작성일 2021-10-13 03:58:52 https://arca.live/b/counterside/36017863 근데 비숍은 어케 잡냐 시발;;;;;;;;;;;;;; 손컨 공략 따라해야댈듯 비숍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솔라스 2021-10-13 03:59:59 비숍이 나이트보다 더 쉬운거같은데 분위기가 펼쳐보기▼ ㅇㅇ 2021-10-13 04:00:30 오토는 비숍이 솔메스충 필요해서 어려운듯... 그냥 60퍼로는 비숍 궁 쓰더라 펼쳐보기▼ 솔라스 2021-10-13 04:02:31 이번에 풀오토 빠르게 나온게 그냥 뽑고 조지면 되는 방식이라 그런건데 57% 존메이슨으로도 충분히 12000 나옴. 1스 → 존메 특수기 → 2스만 잘 넣으면 비숍 씹으니까 해보셈 펼쳐보기▼ ㅇㅇ 2021-10-13 04:04:22 옹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챌린지 패배하면 티켓 증발함? [5] 이잉 2021.10.13 130 0 구인/구직 컨소 없는 사람 있니? [12] 갓겜충아님 2021.10.13 225 0 각성 신지아 존버함 페브렌 2021.10.13 93 0 풋풋했던 그시절 비틱글 [2] 밥은먹고다니냐 2021.10.13 220 0 이거 뭐야 시발 쿵쿵홍 2021.10.13 112 0 나를 깡통 오우너라고 불러줄래? [2] 사관사냥 2021.10.13 133 1 치후유 왤케쌤? [2] 페브렌 2021.10.13 125 0 알렉스 운동회 스킨 컷인은 진짜 감탄스러움 [6] 렘딘 2021.10.13 223 0 저어는 겜안분이에요 [6] 역시난 2021.10.13 130 0 진실은 코렇습니다) 그 사건 팩트 [5] ㅇㅇ 2021.10.13 172 6 어느순간부터 안보이는 글 [16] 각성김철수 2021.10.13 275 0 브리트라 될뻔했네 ㅅㅂ [10] Nanoha 2021.10.13 219 1 나이트 풀오토는 아직 안떳나 [10] 꿀단지 2021.10.13 196 0 작품명:스피라 [2] 솜사탕맛하늘 2021.10.13 130 5 깡통 웃음소리 특 [3] 에이미세컨드윙 2021.10.13 153 0 나이트 배리어 못깨도 깨지긴 하네 사관사냥 2021.10.13 99 0 결국 공속셋 셋바먹임 [7] 이잉 2021.10.13 188 0 융핵 다만들려 몇시간 걸리려나 [5]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3 154 0 노브랜드 버거 vs 맥날 [11] 팔도 2021.10.13 191 0 나를 '개허접'이라고 불러줄래....? [17] 평선이 2021.10.13 1030 28 격전 나이트 챌린지 [2] 아키는아니키 2021.10.13 148 4 가랏 딸래미 [14] 열상 2021.10.13 162 0 SSR 뽑기권 뿌렸음?? [3] 홍베숙 2021.10.13 170 0 빈집... 털었다고,... [4] ㅇㅇ 2021.10.13 134 0 ✋질문 깡통 잡을 딜이 안나오는데 뭐가 문제야? [5] 밤비 2021.10.13 107 0 공속셋 몇개씩 챙겨놓음? [8] 이잉 2021.10.13 165 0 알렉스 스킨산거 존나 후회되네 [9] 아키는아니키 2021.10.13 185 0 레후 보노본호 2021.10.13 45 0 스포 카사에서 기준점 [1]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3 129 0 이프리트 메공속 부옵 뭐가 좋음?? [9] 브레이버사냥꾼 2021.10.13 121 0 에이미 vs 퀸 [3] 돌뉴 2021.10.13 105 0 카일웡 메이즈 쌍스충끼고 무한방벽하면됨? [3] Timealter 2021.10.13 113 0 미카스타 좋아 [3] 달고나좋아 2021.10.13 93 0 아 이번주 협력전 쉬는구나 달고나좋아 2021.10.13 62 0 요즘도 킹프리트 씀? [9] ㅇㅇㄱㄴ 2021.10.13 159 0 이거 고민되네 [3] 소림맘 2021.10.13 105 2 솔직히 이게 맞냐? [11] 마술붓 2021.10.13 210 3 건틀렛 내게 다가오지 말란 말이다아아아 [7] 열상 2021.10.13 175 0 채용권 비틱 ㄱㄱㄱㄱㄱㄱ [6] 라최지 2021.10.13 143 -16 카바 [5] 시이시이 2021.10.13 143 0 진짜 아깝다 ㅇㅇ 2021.10.13 51 0 첫 종신계약!!! [3] 얀붕붕붕 2021.10.13 144 2 스포 댕시 중학생 아님 [8]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3 214 0 베놈보고왔는데(약스포) [6]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0.13 143 0 올해 마지막으로 메이즈 복각 안해주나...? [7] 브레이버사냥꾼 2021.10.13 11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3 04: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