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는 전진출격 2개 박으면 걍 벗겨지는데


두번째는 좆같아서 걍 맞으면서 싸움


리플킹도 없고 아르티빼고 업캐 하나도 없는데 깨지긴 하네 그래도


대신 점수가 지랄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