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 6초 클

힐러는 양하림 하나면 충분

참고로 스카우트 주시영 양한솔 아르티 오버플로 다 쫄작임

보통 양한솔 나올때쯤에 겜 끝나고 노템 쫄 주시영 딜 기여도는 이정도..


클로에 챌린지는 사실상
아라한 비사에이스 퀸마망
셋만 있으면 떡을 칩니다

각시윤 완전회피면 각힐보다 탱을 더 잘함
딜은 당연히 비교도 안됨

각힐 상향 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