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카 디펜 많다는건 뭐야 양푼 추천 2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7 작성일 2021-10-15 11:21:44 https://arca.live/b/counterside/36197357 호라이즌 나와도 오버플로 빼면 사실상 3기 인데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주블 2021-10-15 11:22:12 근데 셋 중에 둘이 씹사기라서 ㅋㅋ 나머지 하나도 나름 든든하고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15 11:24:21 하나는 뉴비의 친구 나머지 둘은 적폐라인... 펼쳐보기▼ 양푼 2021-10-15 11:24:46 누가 메카 디펜 쪽수가 많다길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보)정확히 1년전 비슷한 시기에도 스비는 분탕을 쳤었다 [2] 보노본호 2021.10.15 59 3 김하나는 되게 좋아보인다 [4] Nuubi 2021.10.15 90 1 사죄의 의미로 오퍼 선택권 뿌려야하면 개추 ㅋㅋ [2] 주블 2021.10.15 63 6 광피감 이게 구관총 애기탱크딜 줄이는게 아니라 [5] 누르망디 2021.10.15 129 0 이게 뭔일인데 베버 2021.10.15 53 2 패치노트 9번 10번 조심해야 함 솔라스 2021.10.15 62 2 답은 서버기생충이다 ㅋㅋ 스러지다 2021.10.15 56 0 광피감은...솔직히 별 생각 없음.... [1] 졸린개 2021.10.15 88 -1 오퍼에 돈 쏟은 새끼는 무슨죄노 ㅋㅋㅋ [4] 클러스트 2021.10.15 97 3 광피감버그는 말 안했어야했다 (X) [1] 헥토르 2021.10.15 92 5 근데 유미나 파밍을 가능하게 된 게 [3] 하빌밀런 2021.10.15 113 1 궁없는 메카닉이 오히려 어색하네 [1] ddalddal 2021.10.15 50 0 아니 광피감버그 저거 큰문제아님? ㅋㅋ 여태껏 내가 상대방 박정자오퍼덱상대할때 콘칩 2021.10.15 55 0 광피감 오류를 그냥 넘긴다고 씨발 ??? 포소기 2021.10.15 44 0 단일대상 투사체라고 적어놓으면 뭐 어쩌라는건지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15 49 4 ㅋㅋㅋㅋㅋ 이새끼들 눈 돌리려고 패노 던졌는데 묘갤러 2021.10.15 70 8 대선토론 박살났네 [4] 힐데는배신안함 2021.10.15 82 -2 내 군침콘 환불해줘 마망쭈쭈조 2021.10.15 53 -1 오버플로는 최대 피감이 없음? [4] 에이미세컨드윙 2021.10.15 65 0 난 18일정액도 존나 마음에 안든다 [5] ㅇㅇ (124.51) 2021.10.15 73 1 오늘 참 다사다난하네 ㅋㅋ Cabala 2021.10.15 38 0 이 바보 병신같은 게임! 가으응 2021.10.15 50 6 아니 진짜 알렉스는 도대체 뭐임 [4] 마망쭈쭈조 2021.10.15 113 -2 메카 디펜 많다는건 뭐야 [3] 양푼 2021.10.15 87 2 다들 니가와 장인들이라 님들이 먼저 행동안하면 안움직임 [1] 게테라토스 2021.10.15 53 5 접긴 싫은데 하는볼이 도저히 꼬와서 안되겠다면 [16] 힐데져아 2021.10.15 99 -3 광피감 오류로 넘긴다고? 형제철물 2021.10.15 46 2 알렉스 <- 꼴림원툴 병신좆집년 샤라링 2021.10.15 70 4 개발자노트 존나 알찼는데 왜들 난리임?? [19] 밥은먹고다니냐 2021.10.15 1438 44 오버플로 복각하고 호라이즌 나오는거 보니 돈까스망치 2021.10.15 61 0 광피감 성능 나락가는게 문제가 아님 [9] 잉딩 2021.10.15 1159 38 19일 패치 후 왠지 이럴꺼같다 [1] 리그릿 2021.10.15 63 -1 진짜 겜 정나미떨어지네 [1] 페브렌 2021.10.15 63 0 할로윈부터 다음해 2월까지 일정이 빡빡하긴 함 탑솔 2021.10.15 39 2 밀리아없는 건공들은 반응 어떰. [8] Nuubi 2021.10.15 113 0 미안한데 섭종하지말아주라 [1] 부타군 2021.10.15 95 4 이제야 실마리가 풀리네 역시난 2021.10.15 69 0 광피감 오퍼 리콜가자 [1] lca 2021.10.15 53 0 밀리아의 머리카락공격은 단일공격이다 으윽머리가 콘칩 2021.10.15 47 0 대채 시발 얼마나 급하게 패노를 낸거냐고 ㅋㅋㅋ 게테라토스 2021.10.15 88 1 이볼브원도 경직면역 툴팁에 없는데 왜 수정안함? [1] Zionn 2021.10.15 91 0 호라이즌은 2호기 만들어야할 것 같은데 주블 2021.10.15 91 0 사람들이 지르는건 겜을 사랑하니까 지르는거지 가으응 2021.10.15 41 0 존나 큰건 맞지 [3] 이거갓겜이냐 2021.10.15 92 0 후라이즌 진짜 궁컷신 없네 [1] ㅇㅇ 2021.10.15 1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5 11: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