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죄의 의미로 오퍼 선택권 뿌려야하면 개추 ㅋㅋ 주블 추천 7 비추천 1 댓글 2 조회수 62 작성일 2021-10-15 11:23:08 https://arca.live/b/counterside/36197484 장비로 장난쳤을 땐 셋바 뿌리더만그것보다 돈 더 많이 드는 오퍼로 장난질을 해? 추천! 7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 김일성 2021-10-15 11:23:26 솔직히 나는 상관없지만 받으면 좋으니 개추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15 11:23:28 한 번 뿌릴만은 하다 ㄹ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답은 기생충 무과금 이다 잡식 2021.10.15 29 1 지금까지 광피감이 피감으로 적용됐었다고? [4] 2rum 2021.10.15 143 3 암만 신캐가 지랄해봤자 배리어 있으면 죽는다고 ㅋㅋㅋㅋㅋ [2] 열상 2021.10.15 139 0 광피감 처음부터 저런거야? 천상의주사위 2021.10.15 28 0 오퍼뽑 확률업 이벤트 가자 ㅇㅇ (222.232) 2021.10.15 29 0 아 그런가? 1q2w3 2021.10.15 50 0 광피감이 버그였다고 쳐도 [4] 각성김철수 2021.10.15 110 1 "현상"수정으로 생기는 문제점 zkamcc 2021.10.15 52 2 나유빈 때문에 스킬에 베리어만 적혀있어도 좆구려보임 매카노진행중 2021.10.15 40 0 이번 패노로 거의 확실해진점 : 재무장 N호기 필수 [6] 묘갤러 2021.10.15 134 0 광피감 그냥 넘기면 국화보낼꺼임 [1] 형제철물 2021.10.15 77 -3 씹새끼들 진짜 오퍼로 장난질 존나하네ㅋㅋㅋ [3] 반갑노 2021.10.15 106 8 금태는 널 싫어해 마망쭈쭈조 2021.10.15 35 -1 광피감은 진자 좆간네여 [1] 양푼 2021.10.15 68 0 머야 호라이즌 각성아니네? 신삥 2021.10.15 74 0 호라이즌 서폿덱 각이냐 [2] ㅇㅇ 2021.10.15 87 0 11월 오지도 않았는데 입질 존나 쌔노 씨발 ㅋㅋㅋㅋㅋㅋ [3] 리그릿 2021.10.15 66 0 아니 ㅅㅂ 이제 45랩 찍을락말락하는놈한테 제리콘만쓰는사람 2021.10.15 62 0 얼마나 오퍼 지르는 사람이 없으면 별로 불 안타냐 [1] 에이미세컨드윙 2021.10.15 63 0 랭크에서 이디스 나오길레 실버에서 니가와 하는줄 알았네 Konzept 2021.10.15 37 0 마지막줄은 여태업뎃중에 가장큰문제아님?어캐해결할지생각도안해뒀네 펭귄국밥 2021.10.15 37 0 정보)정확히 1년전 비슷한 시기에도 스비는 분탕을 쳤었다 [2] 보노본호 2021.10.15 58 3 김하나는 되게 좋아보인다 [4] Nuubi 2021.10.15 90 1 사죄의 의미로 오퍼 선택권 뿌려야하면 개추 ㅋㅋ [2] 주블 2021.10.15 62 6 광피감 이게 구관총 애기탱크딜 줄이는게 아니라 [5] 누르망디 2021.10.15 128 0 이게 뭔일인데 베버 2021.10.15 52 2 패치노트 9번 10번 조심해야 함 솔라스 2021.10.15 61 2 답은 서버기생충이다 ㅋㅋ 스러지다 2021.10.15 55 0 광피감은...솔직히 별 생각 없음.... [1] 졸린개 2021.10.15 88 -1 오퍼에 돈 쏟은 새끼는 무슨죄노 ㅋㅋㅋ [4] 클러스트 2021.10.15 97 3 광피감버그는 말 안했어야했다 (X) [1] 헥토르 2021.10.15 92 5 근데 유미나 파밍을 가능하게 된 게 [3] 하빌밀런 2021.10.15 113 1 궁없는 메카닉이 오히려 어색하네 [1] ddalddal 2021.10.15 50 0 아니 광피감버그 저거 큰문제아님? ㅋㅋ 여태껏 내가 상대방 박정자오퍼덱상대할때 콘칩 2021.10.15 55 0 광피감 오류를 그냥 넘긴다고 씨발 ??? 포소기 2021.10.15 44 0 단일대상 투사체라고 적어놓으면 뭐 어쩌라는건지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15 49 4 ㅋㅋㅋㅋㅋ 이새끼들 눈 돌리려고 패노 던졌는데 묘갤러 2021.10.15 70 8 대선토론 박살났네 [4] 힐데는배신안함 2021.10.15 81 -2 내 군침콘 환불해줘 마망쭈쭈조 2021.10.15 53 -1 오버플로는 최대 피감이 없음? [4] 에이미세컨드윙 2021.10.15 65 0 난 18일정액도 존나 마음에 안든다 [5] ㅇㅇ (124.51) 2021.10.15 72 1 오늘 참 다사다난하네 ㅋㅋ Cabala 2021.10.15 37 0 이 바보 병신같은 게임! 가으응 2021.10.15 49 6 아니 진짜 알렉스는 도대체 뭐임 [4] 마망쭈쭈조 2021.10.15 112 -2 메카 디펜 많다는건 뭐야 [3] 양푼 2021.10.15 87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5 11: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