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씹새끼들 진짜 오퍼로 장난질 존나하네ㅋㅋㅋ 반갑노 추천 8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5 작성일 2021-10-15 11:24:07 https://arca.live/b/counterside/36197550 박정자 픽업해놓고 세리나 픽업한거도 모자라서 이젠 광피감까지 조져벼리네ㅋㅋㅋ 에라이 씨발련들아 추천! 8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잉딩 2021-10-15 11:24:38 박정자 광피감 띄우려고 오퍼뽑에 얼마나 좆지랄을 했는데 진짜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반갑노 2021-10-15 11:25:21 나도 광피감 박정자 8/11 만든다고 돈 존나썼는데 좆같네ㅋㅋ 펼쳐보기▼ 잉딩 2021-10-15 11:26:06 그정도면 진짜 장난아니게 박았을텐데 세리나 나왔을때 진짜 좆같았겠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버그수정으로 너프되는것도 리콜한다하지않음? [1] 콘승2 2021.10.15 69 0 옛날에는 우르프모드마냥 노쿨로 분탕난사했음 한눈에보임 2021.10.15 65 0 패노 공개는 왜 한거야 ㅋㅋㅋㅋㅋ ㅇㅇ 2021.10.15 61 0 개 씨발 애미 뒤진놈들이 오퍼가지고 장난치네 ㅋㅋ 포소기 2021.10.15 49 0 저기 [3] ㅇㅇ 2021.10.15 93 1 이번에도 탄저균 노트였노.. 0115 2021.10.15 48 0 근데 펜릴도 이제 파밍된다는건가 ㅇㅇ 2021.10.15 64 0 가만히 있어도 반은 간다는게 이런거구나 가으응 2021.10.15 70 0 근데 애초에 단일 타겟 투사체 공격이 뭔데 [9] 둔까쓰킹 2021.10.15 140 0 근데 밀리아 없는 건공이 있긴 하냐 [1] 라쿰 2021.10.15 59 -1 공익이 인권캐네 [2] Nuubi 2021.10.15 71 0 처음에 Q&A 분탕 허겁지겁 패노로진화 다시 오퍼로 분탕 [2] 콘칩 2021.10.15 71 1 답은 기생충 무과금 이다 잡식 2021.10.15 29 1 지금까지 광피감이 피감으로 적용됐었다고? [4] 2rum 2021.10.15 143 3 암만 신캐가 지랄해봤자 배리어 있으면 죽는다고 ㅋㅋㅋㅋㅋ [2] 열상 2021.10.15 139 0 광피감 처음부터 저런거야? 천상의주사위 2021.10.15 28 0 오퍼뽑 확률업 이벤트 가자 ㅇㅇ (222.232) 2021.10.15 29 0 아 그런가? 1q2w3 2021.10.15 50 0 광피감이 버그였다고 쳐도 [4] 각성김철수 2021.10.15 110 1 "현상"수정으로 생기는 문제점 zkamcc 2021.10.15 52 2 나유빈 때문에 스킬에 베리어만 적혀있어도 좆구려보임 매카노진행중 2021.10.15 40 0 이번 패노로 거의 확실해진점 : 재무장 N호기 필수 [6] 묘갤러 2021.10.15 134 0 광피감 그냥 넘기면 국화보낼꺼임 [1] 형제철물 2021.10.15 77 -3 씹새끼들 진짜 오퍼로 장난질 존나하네ㅋㅋㅋ [3] 반갑노 2021.10.15 106 8 금태는 널 싫어해 마망쭈쭈조 2021.10.15 35 -1 광피감은 진자 좆간네여 [1] 양푼 2021.10.15 68 0 머야 호라이즌 각성아니네? 신삥 2021.10.15 74 0 호라이즌 서폿덱 각이냐 [2] ㅇㅇ 2021.10.15 87 0 11월 오지도 않았는데 입질 존나 쌔노 씨발 ㅋㅋㅋㅋㅋㅋ [3] 리그릿 2021.10.15 66 0 아니 ㅅㅂ 이제 45랩 찍을락말락하는놈한테 제리콘만쓰는사람 2021.10.15 62 0 얼마나 오퍼 지르는 사람이 없으면 별로 불 안타냐 [1] 에이미세컨드윙 2021.10.15 63 0 랭크에서 이디스 나오길레 실버에서 니가와 하는줄 알았네 Konzept 2021.10.15 37 0 마지막줄은 여태업뎃중에 가장큰문제아님?어캐해결할지생각도안해뒀네 펭귄국밥 2021.10.15 37 0 정보)정확히 1년전 비슷한 시기에도 스비는 분탕을 쳤었다 [2] 보노본호 2021.10.15 58 3 김하나는 되게 좋아보인다 [4] Nuubi 2021.10.15 90 1 사죄의 의미로 오퍼 선택권 뿌려야하면 개추 ㅋㅋ [2] 주블 2021.10.15 62 6 광피감 이게 구관총 애기탱크딜 줄이는게 아니라 [5] 누르망디 2021.10.15 128 0 이게 뭔일인데 베버 2021.10.15 52 2 패치노트 9번 10번 조심해야 함 솔라스 2021.10.15 61 2 답은 서버기생충이다 ㅋㅋ 스러지다 2021.10.15 55 0 광피감은...솔직히 별 생각 없음.... [1] 졸린개 2021.10.15 88 -1 오퍼에 돈 쏟은 새끼는 무슨죄노 ㅋㅋㅋ [4] 클러스트 2021.10.15 97 3 광피감버그는 말 안했어야했다 (X) [1] 헥토르 2021.10.15 92 5 근데 유미나 파밍을 가능하게 된 게 [3] 하빌밀런 2021.10.15 113 1 궁없는 메카닉이 오히려 어색하네 [1] ddalddal 2021.10.15 5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0-15 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