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에도 탄저균 노트였노.. 011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7 작성일 2021-10-15 11:25:37 https://arca.live/b/counterside/36197673 시발..방금전에 겜계속한다고 다짐했는데 이번 대응은 보고 결정해야겠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오퍼가 한두푼 하는것도 아니고 ㅇㅇ (124.51) 2021.10.15 44 0 슬슬 분탕 쿨 다시 돌긴 했었음 잉딩 2021.10.15 23 0 나름 잘 놀고있었는데 존야 2021.10.15 39 0 투사체면 [7] 각성김철수 2021.10.15 57 2 저거 오퍼자체가 수정후 너프된거같다느껴지면 리콜쳐야될텐데 감당되나? 콘칩 2021.10.15 53 0 게임개발자는 고급노예임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5 58 0 그레서 외전에서는 뭐가 파밍되는건데 [3] 비질란테 2021.10.15 75 0 걍 너프 없이 밸런스 잡는다는 게 불가능 아님?ㅋㅋㅋㅋ [3] ㅇㅇ 2021.10.15 98 1 무섭다 진짜 [4] 베버 2021.10.15 113 -1 오퍼 '현상' 클러스트 2021.10.15 45 1 안쓰는 쓰알이 많건 뭐건 시발 마망쭈쭈조 2021.10.15 83 3 2번째 게임은 현상수정 입니다 가으응 2021.10.15 63 0 과연 오류가 광피감만 있을까? 소나기나기 2021.10.15 45 0 이거 내가 잘못 이해한거지? [6] 나부코 2021.10.15 138 0 이볼브원 경직면역 갑자기 현상수정 한다면서 사라지면 존나 불탈건데 Zionn 2021.10.15 65 0 금태링도 깡통이 노근본원정녀한테 쳐맞는게 싫었나봐 [1] 샤라링 2021.10.15 67 0 모든 건공이 카사를 접는다면 PVP를 없애도 되지 않을까? 응애나추룡아가 2021.10.15 54 0 진짜 짜증나네 [1] 밀가스트 2021.10.15 79 0 버그수정으로 너프되는것도 리콜한다하지않음? [1] 콘승2 2021.10.15 69 0 옛날에는 우르프모드마냥 노쿨로 분탕난사했음 한눈에보임 2021.10.15 65 0 패노 공개는 왜 한거야 ㅋㅋㅋㅋㅋ ㅇㅇ 2021.10.15 61 0 개 씨발 애미 뒤진놈들이 오퍼가지고 장난치네 ㅋㅋ 포소기 2021.10.15 49 0 저기 [3] ㅇㅇ 2021.10.15 92 1 이번에도 탄저균 노트였노.. 0115 2021.10.15 47 0 근데 펜릴도 이제 파밍된다는건가 ㅇㅇ 2021.10.15 64 0 가만히 있어도 반은 간다는게 이런거구나 가으응 2021.10.15 70 0 근데 애초에 단일 타겟 투사체 공격이 뭔데 [9] 둔까쓰킹 2021.10.15 140 0 근데 밀리아 없는 건공이 있긴 하냐 [1] 라쿰 2021.10.15 59 -1 공익이 인권캐네 [2] Nuubi 2021.10.15 71 0 처음에 Q&A 분탕 허겁지겁 패노로진화 다시 오퍼로 분탕 [2] 콘칩 2021.10.15 71 1 답은 기생충 무과금 이다 잡식 2021.10.15 29 1 지금까지 광피감이 피감으로 적용됐었다고? [4] 2rum 2021.10.15 143 3 암만 신캐가 지랄해봤자 배리어 있으면 죽는다고 ㅋㅋㅋㅋㅋ [2] 열상 2021.10.15 139 0 광피감 처음부터 저런거야? 천상의주사위 2021.10.15 28 0 오퍼뽑 확률업 이벤트 가자 ㅇㅇ (222.232) 2021.10.15 29 0 아 그런가? 1q2w3 2021.10.15 50 0 광피감이 버그였다고 쳐도 [4] 각성김철수 2021.10.15 110 1 "현상"수정으로 생기는 문제점 zkamcc 2021.10.15 52 2 나유빈 때문에 스킬에 베리어만 적혀있어도 좆구려보임 매카노진행중 2021.10.15 39 0 이번 패노로 거의 확실해진점 : 재무장 N호기 필수 [6] 묘갤러 2021.10.15 134 0 광피감 그냥 넘기면 국화보낼꺼임 [1] 형제철물 2021.10.15 77 -3 씹새끼들 진짜 오퍼로 장난질 존나하네ㅋㅋㅋ [3] 반갑노 2021.10.15 105 8 금태는 널 싫어해 마망쭈쭈조 2021.10.15 35 -1 광피감은 진자 좆간네여 [1] 양푼 2021.10.15 68 0 머야 호라이즌 각성아니네? 신삥 2021.10.15 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5 11: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