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건공 꿈나무들이 다 말라 뒤진거지 명색이 건공 이름 단놈들이 


그때 밀리아를 안 뽑고 넘어온거면 건공자격도 없잖아.


아...진성 봇밖이들은 뭐 그럴수도 있다고 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