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구는 경직면역이고 뭐고 그냥 CC기 평생 쳐맞으면서 맞기만 해도 배리어 생성에 최대피해제한도 있고 반피 까이면 50퍼짜리 배리어도 주면서
그런거 만들 생각 하면서 왜 알렉스 버프할 생각은 안하는거야
시발 체력 3퍼짜리 배리어가 유지되는 동안 특수기 경직 면역이면 시발 아 씨발 진짜

누구는 경직면역이고 뭐고 그냥 CC기 평생 쳐맞으면서 맞기만 해도 배리어 생성에 최대피해제한도 있고 반피 까이면 50퍼짜리 배리어도 주면서
그런거 만들 생각 하면서 왜 알렉스 버프할 생각은 안하는거야
시발 체력 3퍼짜리 배리어가 유지되는 동안 특수기 경직 면역이면 시발 아 씨발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