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갈라치기도 아니고 분탕치는것도 아님 지금 스비가 하고있는걸 감싸는건 더더욱 아니고 PVE라면 당연히 발견될수가 없었을거고 너무 늦은감이 있긴함 확실히 이건 개발사 잘못이기도 하지 근데 옵션툴팁대로 된게아니라 잘못적용되있는걸 고치는건데 이걸 돈지른게 아깝다. 괜히 뽑았다 라고 하는건 내가 광피감 잘 꿀빨고있는데 어? 왜뻇지? 화나 이렇게 하는걸로 보임 카붕이들 생각은 어떰?? 애초에 광피감만 적용될거라고 생각한게 버그로 단일타게팅도 적용하고 있는걸 고친건데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