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호라이즌은 방방이다 vs 체체다 7월29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3 작성일 2021-10-15 11:52:01 https://arca.live/b/counterside/36199741 난 방방이 좋을듯?써봐야 알겠지만체력 20퍼보단 방어로 패시브 더 자주 터트리는게 좋아보이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LastChance 2021-10-15 11:52:34 방어력 스탯봐야됨 1200보다 방어력 높으면 그때부턴 체력보다 방어가 효율좋다고 들은적있음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10-15 11:53:16 체체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15 11:53:35 1200 이상이면 체방이나 방방이 괜찮아보이는데 나와봐야알겠지 뭐...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10-15 11:53:39 *수정됨 방방해봤자 체력낮아지면 방어력증가해서 피감 오버될듯 안그래도 메카라 스탯 좋은데 펼쳐보기▼ 둔까쓰킹 2021-10-15 11:53:55 배리어가 체력 비례이기도 하고 감소체력 비례 방어력 이런것도 있는거 보면 체력은 항상 그랬듯이 무적권 하나는 넣어야 할거 같은데 펼쳐보기▼ 7월29일 2021-10-15 11:55:12 근데 또 그게 걸림 패시브중에 체력비례뎀 입는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 시발 억까 3연판으로 당하네 ㅋㅋㅋㅋ ㅇㅇ 2021.10.15 69 2 근데 새로운 채용 패키지 얼마마다 쿨돌까 [6] 졸린개 2021.10.15 72 0 그래서 호라이즌 컷인 ㅇㄷ?? [4] Zinma 2021.10.15 96 0 그래서 이게 이거였냐? [8] 110등 2021.10.15 107 5 PVE 호라이즌 공속셋은 어떠려나 [1] 응애나추룡아가 2021.10.15 108 0 오 새로운 오퍼 생각함 [1] Quaser 2021.10.15 47 0 호라이즌 스킬 보면 쿨감 무시하고 돌진 있는데 [7] 뇌간망가 2021.10.15 187 0 오룡인이나 그런애들 대단하긴하다 Nuubi 2021.10.15 55 1 창작 호라이즌챈에 니미스트라 그려옴 [33] 헤 2021.10.15 1309 73 나는 pve 미래가 두렵다 [2] zkamcc 2021.10.15 113 -1 아 아싸가 있지 에이미세컨드윙 2021.10.15 53 0 꼴리면 힐데 팸 [2] ㅇㅇ 2021.10.15 80 -4 건틀렛 깡통개씨벌 러쉬도되고니가와도되고 안되는게뭐노? 콘승2 2021.10.15 62 0 전범위 선택권으로 좀 팔지 ㅇㅇ 2021.10.15 53 0 모두가 손해볼만한 패치 낸다고 해도 사실 난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안고갈듯 [2] 김일성 2021.10.15 62 0 개시발 호로새끼들아 [7] Fractal 2021.10.15 98 1 ✋질문 근데 광피감으로 불타는게 나는 좀 모르겠음 [13] 헤이유파이널리어웨이크 2021.10.15 252 6 난 후라이즌 개 강캐라고 본다 [13] 샷건 2021.10.15 134 0 호라이즌 특수기 pve에서 제대로 활용가능한가 [2] 만악의근원 2021.10.15 61 0 호라이즌은 pve용 값싼 힐데네 [2] 피해제한탱커좀 2021.10.15 148 0 댁에 호라이즌 리타 데시 미니 스피라 [2] 힐데는배신안함 2021.10.15 41 0 일요일날 많이 추울거래 [7] 극한의가능충 2021.10.15 82 0 아니 근데 패노 오늘 나온게 ㄹㅇ 신기하네 [1] 졸린개 2021.10.15 48 0 호라이즌은 방방이다 vs 체체다 [6] 7월29일 2021.10.15 153 0 솔직히 배리어 카운터가 치고 싶었으면 버프 해제, 배리어 파괴 이런걸 넣엇어야 맞지 [1] 유나사랑해 2021.10.15 68 0 시발 서버 내렸냐 왜 갑자기 끊김 [3] 치아가 2021.10.15 49 0 호라이즌 그래도 pve에선 오버플로랑 같이 잘쓸거같음 하루한캔데자와 2021.10.15 52 0 하다못해 편해지는 비용으로 받아가던가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15 62 1 걍 나공익 베리어 역류 손대기 전까지는 매카노진행중 2021.10.15 77 1 이거 에피 5단계 깨기 쉽지 않은데? BTC 2021.10.15 46 0 그래도 섭종까지 안접고할거임 [3]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0.15 75 1 솔직히 후라이즌 구려도 상관없음 [4] 던붕이 2021.10.15 158 0 이번 패노가 진짜 이례적인 이유 [3] 클러스트 2021.10.15 122 2 카사챈의 민심을 보겠다 [16]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15 1063 71 공익 위상 상승 Nuubi 2021.10.15 47 0 호라이즌 버서커느낌인가? [2] 1q2w3 2021.10.15 46 0 호라이즌 아싸힐 받지않나? [1] 마음여린 2021.10.15 72 0 호라이즌 스킬셋만 보면 뇌간망가 2021.10.15 64 0 호라이즌 굳이 pve 쓸려나 [4] 다비쿵 2021.10.15 122 0 호라이즌 나만 그래도 쓸만해보이나? [3] 7월29일 2021.10.15 100 0 호박축제 사원권 뭐 얻는게 좋아? [4] Cacao 2021.10.15 80 0 갤런쳐 추천 영상은 이거노 ㅋㅋ [5] 가으응 2021.10.15 976 51 걍 일반 배리어부터가 어케 내도 실패한 컨셉임 [8] 하루한캔데자와 2021.10.15 116 0 솔직히 난 무슨 분탕치던 버틸 자신 있음 루루카 2021.10.15 53 0 스비 분탕 이번에도 이 공식 따른 거 같으면 개추 ㅋㅋㅋ [14] 으으윽 2021.10.15 1056 7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0-15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