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호박축제 사원권 뭐 얻는게 좋아? Caca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0 작성일 2021-10-15 11:50:11 https://arca.live/b/counterside/36199583 세라펠이랑 릴리 중에 좀 고민됨카린웡은 커피포트라는거 같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7월29일 2021-10-15 11:50:47 세라펠 pve에서 ㅈㄴ든든하긴함 닥터 릴은 건에서 좋고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15 11:50:52 류드 먹는게 젤 선방하는거 같음 pve는 세라펠 pvp는 릴리 펼쳐보기▼ Cacao 2021-10-15 11:50:59 류드 잇서 펼쳐보기▼ ㅇㅇ (59.1) 2021-10-15 11:50:57 삭제 수정 세라펠 추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후라이즌 개 강캐라고 본다 [13] 샷건 2021.10.15 134 0 호라이즌 특수기 pve에서 제대로 활용가능한가 [2] 만악의근원 2021.10.15 61 0 호라이즌은 pve용 값싼 힐데네 [2] 피해제한탱커좀 2021.10.15 148 0 댁에 호라이즌 리타 데시 미니 스피라 [2] 힐데는배신안함 2021.10.15 41 0 일요일날 많이 추울거래 [7] 극한의가능충 2021.10.15 82 0 아니 근데 패노 오늘 나온게 ㄹㅇ 신기하네 [1] 졸린개 2021.10.15 48 0 호라이즌은 방방이다 vs 체체다 [6] 7월29일 2021.10.15 154 0 솔직히 배리어 카운터가 치고 싶었으면 버프 해제, 배리어 파괴 이런걸 넣엇어야 맞지 [1] 유나사랑해 2021.10.15 68 0 시발 서버 내렸냐 왜 갑자기 끊김 [3] 치아가 2021.10.15 49 0 호라이즌 그래도 pve에선 오버플로랑 같이 잘쓸거같음 하루한캔데자와 2021.10.15 52 0 하다못해 편해지는 비용으로 받아가던가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15 62 1 걍 나공익 베리어 역류 손대기 전까지는 매카노진행중 2021.10.15 77 1 이거 에피 5단계 깨기 쉽지 않은데? BTC 2021.10.15 47 0 그래도 섭종까지 안접고할거임 [3]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0.15 76 1 솔직히 후라이즌 구려도 상관없음 [4] 던붕이 2021.10.15 158 0 이번 패노가 진짜 이례적인 이유 [3] 클러스트 2021.10.15 123 2 카사챈의 민심을 보겠다 [16]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15 1063 71 공익 위상 상승 Nuubi 2021.10.15 48 0 호라이즌 버서커느낌인가? [2] 1q2w3 2021.10.15 47 0 호라이즌 아싸힐 받지않나? [1] 마음여린 2021.10.15 73 0 호라이즌 스킬셋만 보면 뇌간망가 2021.10.15 64 0 호라이즌 굳이 pve 쓸려나 [4] 다비쿵 2021.10.15 122 0 호라이즌 나만 그래도 쓸만해보이나? [3] 7월29일 2021.10.15 101 0 호박축제 사원권 뭐 얻는게 좋아? [4] Cacao 2021.10.15 80 0 갤런쳐 추천 영상은 이거노 ㅋㅋ [5] 가으응 2021.10.15 977 51 걍 일반 배리어부터가 어케 내도 실패한 컨셉임 [8] 하루한캔데자와 2021.10.15 117 0 솔직히 난 무슨 분탕치던 버틸 자신 있음 루루카 2021.10.15 54 0 스비 분탕 이번에도 이 공식 따른 거 같으면 개추 ㅋㅋㅋ [14] 으으윽 2021.10.15 1057 71 "응애 나 애기 호라이즌" [1] 미야 2021.10.15 88 5 지금 이 분위기를 진화시킬수 있는건 [2] ㅇㅇ 2021.10.15 69 1 쿨피스만 먹으면 견딜만하네 ㅇ준빵 2021.10.15 41 0 후라이즌이 배리어 들고온 이유 클러스트 2021.10.15 55 2 안이 호라이즌 왜 디펜더임??? [3] Zinma 2021.10.15 107 1 후라이즌 50퍼이하 아싸힐 받으면 어캐되나 [3] 에이미세컨드윙 2021.10.15 110 0 오늘 패노올린거 좀 커엽네 ㅋㅋㅋㅋ ㅈㅇㅈㅎ 2021.10.15 54 0 금태형 이번스토리 눈물콧물 다짜야하는거 알지 [1] 아이사타 2021.10.15 44 0 호라이즌이 강캐로 나와도 대적자 등장하면 삭제 ㅋㅋㅋ [1] 리그릿 2021.10.15 65 1 침식체도 그저 유저고 내구성이 강제로 강해진것뿐임 [1]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5 51 0 관리실패 세계 = 한섭 가으응 2021.10.15 46 0 꼬접 늘지도 모르겠네 Nuubi 2021.10.15 50 0 호라이즌 초당자기체력피해 15%->12%까지 줄어드는거임 [3] ㅇㅇ 2021.10.15 124 0 게임시작하고 첨맛보는 공식분탕의맛 [2] 나에엥 2021.10.15 69 0 안녕하세요 비사고등학교 유미나와 서윤입니다 [5] 비질란테 2021.10.15 131 2 그래도.. 안 접을거면.. 개추.. [21] 가비야 2021.10.15 1132 102 팬릴소대 해고 가능하게 바뀐건 좋네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15 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5 11: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