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덱에 돈까스 같이 쓸려고 있는돈 없는돈 다때려박아서 뽑고 장비 마춰줬는데
아니 메카닉 디펜더를 또낸다고??
호라이즌 메카닉으로 나오면 같이 쓸려고 행복회로 존나게 굴렸는데
얘까지 같이 쓰면 디펜더가 3명인데 이걸 어케 굴림??
깡통덱에 돈까스 같이 쓸려고 있는돈 없는돈 다때려박아서 뽑고 장비 마춰줬는데
아니 메카닉 디펜더를 또낸다고??
호라이즌 메카닉으로 나오면 같이 쓸려고 행복회로 존나게 굴렸는데
얘까지 같이 쓰면 디펜더가 3명인데 이걸 어케 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