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덱에 돈까스 같이 쓸려고 있는돈 없는돈 다때려박아서 뽑고 장비 마춰줬는데 


아니 메카닉 디펜더를 또낸다고??


호라이즌 메카닉으로 나오면 같이 쓸려고 행복회로 존나게 굴렸는데


얘까지 같이 쓰면 디펜더가 3명인데 이걸 어케 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