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 잡으라니까 왜 호랑이가 없을때 왕노릇할 여우만 늘어남??


저 ㅈ같은 배리어역류 없어지지 않는 이상 앞으로도 배리어캐는 무조건 병신이고 이볼브원급 개사기 캐릭터만이 정답이 되는건데


이새끼들 사실 알면서 이러고도 애정캐써? ㅋㅋ 하고 대가리 후려치는거같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