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호라이즌 저거 노리고만들었음 만악의근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7 작성일 2021-10-15 11:47:55 https://arca.live/b/counterside/36199393 이제 스킨으로 위에 접시떼서 무조건 사게 만들려는 상술임 안그러면 저 접시 달이유없음 죽이고싶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갤런쳐 추천 영상은 이거노 ㅋㅋ [5] 가으응 2021.10.15 977 51 걍 일반 배리어부터가 어케 내도 실패한 컨셉임 [8] 하루한캔데자와 2021.10.15 117 0 솔직히 난 무슨 분탕치던 버틸 자신 있음 루루카 2021.10.15 54 0 스비 분탕 이번에도 이 공식 따른 거 같으면 개추 ㅋㅋㅋ [14] 으으윽 2021.10.15 1057 71 "응애 나 애기 호라이즌" [1] 미야 2021.10.15 88 5 지금 이 분위기를 진화시킬수 있는건 [2] ㅇㅇ 2021.10.15 69 1 쿨피스만 먹으면 견딜만하네 ㅇ준빵 2021.10.15 41 0 후라이즌이 배리어 들고온 이유 클러스트 2021.10.15 55 2 안이 호라이즌 왜 디펜더임??? [3] Zinma 2021.10.15 107 1 후라이즌 50퍼이하 아싸힐 받으면 어캐되나 [3] 에이미세컨드윙 2021.10.15 110 0 오늘 패노올린거 좀 커엽네 ㅋㅋㅋㅋ ㅈㅇㅈㅎ 2021.10.15 54 0 금태형 이번스토리 눈물콧물 다짜야하는거 알지 [1] 아이사타 2021.10.15 44 0 호라이즌이 강캐로 나와도 대적자 등장하면 삭제 ㅋㅋㅋ [1] 리그릿 2021.10.15 65 1 침식체도 그저 유저고 내구성이 강제로 강해진것뿐임 [1]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5 51 0 관리실패 세계 = 한섭 가으응 2021.10.15 46 0 꼬접 늘지도 모르겠네 Nuubi 2021.10.15 50 0 호라이즌 초당자기체력피해 15%->12%까지 줄어드는거임 [3] ㅇㅇ 2021.10.15 124 0 게임시작하고 첨맛보는 공식분탕의맛 [2] 나에엥 2021.10.15 69 0 안녕하세요 비사고등학교 유미나와 서윤입니다 [5] 비질란테 2021.10.15 131 2 그래도.. 안 접을거면.. 개추.. [21] 가비야 2021.10.15 1132 102 팬릴소대 해고 가능하게 바뀐건 좋네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15 59 0 그러네 시발 밀리아 특수기 배리어도 부수는데 [5] 열상 2021.10.15 115 0 ✋질문 메이즈랑 고르디 세트변경 질문좀,, [13] 에픽방갑슴니다 2021.10.15 118 0 호라이즌 저거 노리고만들었음 만악의근원 2021.10.15 57 0 장비칸 최대 몇까지 늘릴 수 있어? ㅇㅇ 2021.10.15 39 0 하긴 시발 관리국이 아티팩트 반출되는거 다 압수하는데 Ludovicus 2021.10.15 45 0 다시 생각해보니 분탕보단 없뎃이 나은거같음 7월29일 2021.10.15 29 0 관리실패 저건 걍 구 튜토리얼인가 [1] 하루한캔데자와 2021.10.15 57 0 이정도 분탕쳐댔으면 나무위키 사건사고 문서 갱신하는것도 포기할듯 보노본호 2021.10.15 93 0 진짜 왜 대적자를 이길만한 캐릭터가 이렇게 없냐 ㅋㅋㅋㅋㅋ [3] zkamcc 2021.10.15 117 3 얘들아 롤드컵 담원이 이겼어 [7] 율미 2021.10.15 129 1 노말 시윤 갈갈가능해져서 큰일난점 ㅇㅇ (59.1) 2021.10.15 76 1 후... 금태야 안 그래도... 모네모네 2021.10.15 60 0 님들 챌 크레딧던전 효율 ㄱㅊ음?? [3] 만악의근원 2021.10.15 78 0 나만 메카 체방템 없냐 [1] 묘갤러 2021.10.15 68 0 일섭 오픈 끝나도 가망이 없는 이유 [3] ㅇㅇ 2021.10.15 100 0 초긍정))) [1] 가으응 2021.10.15 50 0 호라이즌 성능 좀 삐꾸난거같은데? [3] LastChance 2021.10.15 166 0 호라이즌 어떤거 같음 [3] 에이미세컨드윙 2021.10.15 97 0 매번 이딴 씹지랄 하는거 좆같으면 개추 ㅋㅋ [28] ㅇㅇ 2021.10.15 1144 88 ✋질문 뉴비 지금 파밍 돌리는게 맞음? [10] ㅇㅇ 2021.10.15 99 0 오버플로 있으면 후라이즌 별루야? [4] Cacao 2021.10.15 93 0 호라이즌 피해제한 5퍼 들고오면 어캄? [4] 소나기나기 2021.10.15 109 0 퀸도 뭐 평타만 단일투사지 [2] 샷건 2021.10.15 72 0 아 개빡치는데 그거나 하자 [4] 잉딩 2021.10.15 6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5 11: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