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비분탕도 분탕이지만 스비갤까지 같이 겪으니까 엄청나게 분탕에 강해진것임
스비분탕은 현재 약하게 겪고있어서 감이 잡히는데 스비갤은 게임안하는분탕 카사접고 분탕된 유저 등등 증오의 끝판이었음
디시인데 노무현콘이 안보였다면 말다한것임
그 수라장을 견디것이 1300결사대 실제 8000명정도의 유저들임
의외로 침식체 많음

스비분탕도 분탕이지만 스비갤까지 같이 겪으니까 엄청나게 분탕에 강해진것임
스비분탕은 현재 약하게 겪고있어서 감이 잡히는데 스비갤은 게임안하는분탕 카사접고 분탕된 유저 등등 증오의 끝판이었음
디시인데 노무현콘이 안보였다면 말다한것임
그 수라장을 견디것이 1300결사대 실제 8000명정도의 유저들임
의외로 침식체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