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룡인이나 그런애들 대단하긴하다 Nuubi 추천 1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4 작성일 2021-10-15 11:53:36 https://arca.live/b/counterside/36199847 저런 분탕을 견디면서 지금까지 온거잖아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후라이즌 2번 패시브때문에 공속써야 맞지 않냐 [10] 유나사랑해 2021.10.15 107 0 유미나나 풀각 조져볼까 [1] 7월29일 2021.10.15 51 0 호라이즌 쓰레기네 ㅋㅋ [2] 나사나이다 2021.10.15 173 0 방어력 근데 피감이랑 따로 적용임? [9] Cacao 2021.10.15 111 0 호라이즌은 돈까스망치나 세라펠같은 메인탱역할이 아닐듯 [1] ㅇㅇ 2021.10.15 120 0 상연이랑 금태가 자꾸 이러는것같다. 종말 2021.10.15 54 0 비숍 스피드런 요한나는 왜 쓰는거임? [3] 광케이블 2021.10.15 104 0 아무리 생각해도 밀리아 구상한 새끼는 하루한캔데자와 2021.10.15 36 0 이번패스랑 다음패스 살 주화정도는 땡겨야하나 [4] Konzept 2021.10.15 78 0 각수연 아줌마 언제복각하는고야 ee 2021.10.15 28 0 밀리아 쉴드 광피감 모두에게 평등하셨던 분 [4] 가으응 2021.10.15 109 0 근데 후라이즌 체체는 그게 좀 걸리는데 [3] 7월29일 2021.10.15 113 0 감정의 지배자들 류금태 박상연 리그릿 2021.10.15 32 0 그냥 5개짜리 오퍼레이터 출시해라 [2] ㅇㅇ 2021.10.15 50 0 이렇게까지 안해도 이미 충분히 좆같은데 텐련들이 [2] 묘갤러 2021.10.15 78 0 카린 개꼴리네 진짜;; [8] 미야 2021.10.15 140 4 개 시발 억까 3연판으로 당하네 ㅋㅋㅋㅋ ㅇㅇ 2021.10.15 69 2 근데 새로운 채용 패키지 얼마마다 쿨돌까 [6] 졸린개 2021.10.15 72 0 그래서 호라이즌 컷인 ㅇㄷ?? [4] Zinma 2021.10.15 96 0 그래서 이게 이거였냐? [8] 110등 2021.10.15 106 5 PVE 호라이즌 공속셋은 어떠려나 [1] 응애나추룡아가 2021.10.15 108 0 오 새로운 오퍼 생각함 [1] Quaser 2021.10.15 46 0 호라이즌 스킬 보면 쿨감 무시하고 돌진 있는데 [7] 뇌간망가 2021.10.15 187 0 오룡인이나 그런애들 대단하긴하다 Nuubi 2021.10.15 54 1 창작 호라이즌챈에 니미스트라 그려옴 [33] 헤 2021.10.15 1308 73 나는 pve 미래가 두렵다 [2] zkamcc 2021.10.15 113 -1 아 아싸가 있지 에이미세컨드윙 2021.10.15 53 0 꼴리면 힐데 팸 [2] ㅇㅇ 2021.10.15 80 -4 건틀렛 깡통개씨벌 러쉬도되고니가와도되고 안되는게뭐노? 콘승2 2021.10.15 62 0 전범위 선택권으로 좀 팔지 ㅇㅇ 2021.10.15 53 0 모두가 손해볼만한 패치 낸다고 해도 사실 난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안고갈듯 [2] 김일성 2021.10.15 62 0 개시발 호로새끼들아 [7] Fractal 2021.10.15 98 1 ✋질문 근데 광피감으로 불타는게 나는 좀 모르겠음 [13] 헤이유파이널리어웨이크 2021.10.15 252 6 난 후라이즌 개 강캐라고 본다 [13] 샷건 2021.10.15 134 0 호라이즌 특수기 pve에서 제대로 활용가능한가 [2] 만악의근원 2021.10.15 61 0 호라이즌은 pve용 값싼 힐데네 [2] 피해제한탱커좀 2021.10.15 148 0 댁에 호라이즌 리타 데시 미니 스피라 [2] 힐데는배신안함 2021.10.15 41 0 일요일날 많이 추울거래 [7] 극한의가능충 2021.10.15 82 0 아니 근데 패노 오늘 나온게 ㄹㅇ 신기하네 [1] 졸린개 2021.10.15 48 0 호라이즌은 방방이다 vs 체체다 [6] 7월29일 2021.10.15 153 0 솔직히 배리어 카운터가 치고 싶었으면 버프 해제, 배리어 파괴 이런걸 넣엇어야 맞지 [1] 유나사랑해 2021.10.15 67 0 시발 서버 내렸냐 왜 갑자기 끊김 [3] 치아가 2021.10.15 49 0 호라이즌 그래도 pve에선 오버플로랑 같이 잘쓸거같음 하루한캔데자와 2021.10.15 52 0 하다못해 편해지는 비용으로 받아가던가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15 62 1 걍 나공익 베리어 역류 손대기 전까지는 매카노진행중 2021.10.15 7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5 11: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