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질문하고 공략보고 맞춰서 이거로 오토3별 찍길레
집와서 반복돌리고있는데
1분30초컷할때도 있고 언제는 30초남기고 겨우 깰 때도 있네
뭔 편차가 이렇게 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