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발 사실 11월 나나하라 이벤트도 일섭 겨냥용 아님? Oasi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9 작성일 2021-10-15 12:12:05 https://arca.live/b/counterside/36201269 이새끼들 설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빠큐 2021-10-15 12:12:19 그건 원래부터 펼쳐보기▼ ㅇㅇ (59.1) 2021-10-15 12:12:30 삭제 수정 나나하라 이벤트였나? 카운터 테이스 추가 아니었음?? 펼쳐보기▼ 몰루브릿지 2021-10-15 12:12:53 이벤트 스토리 있을걸 펼쳐보기▼ 종말 2021-10-15 12:13:26 카케였는데 일본 빨아야하니깐 분량 늘려서 외전급일껄 ㅋㅋㅋ 펼쳐보기▼ 종말 2021-10-15 12:12:39 심리적 갓심이다. 각성도 나나하라쪽 으로 나오면 100프로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10-15 12:13:09 팩트)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기다려달래서 기다려줬더니 나온 답변이 '기다려'임 [3] Oasis 2021.10.15 73 5 좀전에 정자 재탕이라 지웠어 [3] ㅇ반고닉ㅇ 2021.10.15 82 0 5주 없댓이 ㄹㅇ 일본서버 준비때문이었네 ㅋㅋ dd 2021.10.15 59 1 매달 한번씩 지랄나는데 이 겜 생리하는겜인가요? [3] 람네 2021.10.15 90 -2 담주 다담주 상황보고 질러야지 견로 2021.10.15 32 0 커스텀패키지 일케고르면댐? [4] 나에엥 2021.10.15 155 0 구인/구직 불타는 챈에 [8] 강신아 2021.10.15 119 2 인기투표 진행 방식에 대한 사전투표 목표치달성 flaw 2021.10.15 33 1 신규로테셋바패키지는 [2] 중사 2021.10.15 73 0 근데 보상은 없노? ㅇㅇ (121.129) 2021.10.15 44 0 이번 분탕때문에 슬퍼 [1] 7월29일 2021.10.15 46 3 가으니가 관남충한테 종료(자연사) 안당한 이유....eu [5] 꿀때지 2021.10.15 160 8 이건 어떠냐 [1] 비질란테 2021.10.15 46 0 직장인 월화수목금금금 카사 분탕탕탕탕탕탕탕 ㅋㅋㅋ 리그릿 2021.10.15 49 0 근데 패노나오고 qna랑 개노 얘기 많이 줄어듬 [6] 소나기나기 2021.10.15 133 3 후라이즌을 통해 다시보는 공익이 통제할수있는거 정리 [4]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0.15 114 1 꼴리면 힐데 폭행함 [2] ㅇㅇ 2021.10.15 98 -1 주기적으로 한번씩 불타네 [2] ㅇㅇ 2021.10.15 96 0 난 병신이야 얄룰루 2021.10.15 47 2 목욕하고 다시보니까 급한불은 끈거 같네 [2] 하류예 2021.10.15 132 3 저 서윤전장 드디어 먹음 축하해주셈 [1] 졸린개 2021.10.15 105 0 패스 4.2만이터나 주네 Konzept 2021.10.15 66 0 할거없으면 미나링이나 캐야겠다 [1] 1q2w3 2021.10.15 44 2 시발 사실 11월 나나하라 이벤트도 일섭 겨냥용 아님? [6] Oasis 2021.10.15 109 0 호라이즌 체력감소 정리해봤음 [15] 아네모네 2021.10.15 213 0 쿠소게이무 카우따사이도wwwwwwwwwwwwww [1] 리그릿 2021.10.15 83 0 후라이즌 4코면 디메리트 없애줘도 될것같은데 [2] 아이사타 2021.10.15 94 0 3배 쿼츠 vs 호라이즌 패스 [4] ㅇㅇ 2021.10.15 100 0 솔직히 기분 좋은점 [3] 비질란테 2021.10.15 98 2 아직 신규 각성캐 재무장 t7 등등 분탕거리 남아있으니 하루한캔데자와 2021.10.15 46 0 상연아 지금 방송켜서 챈 상황 실시간으로 ㄱㄱ 힐데는배신안함 2021.10.15 71 0 오 스충 가비야ㅋㅋㅋㅋ [6] windy 2021.10.15 189 5 신규각성 다음로테 끝나면 나올라나 ㅇㅇ 2021.10.15 37 0 신규 각성케는 정해졌지 종말 2021.10.15 72 0 각성 패스 또 언제 나오나 [2] 양념게장한접시 2021.10.15 73 0 제발 7티어 장비는 잘 준비해라 시발롬들아 [5] 매카노 2021.10.15 89 0 상연아 미리 글써놔라 매카노진행중 2021.10.15 39 0 그래서 지금 상황이 머 어케된거야 [5] 니퍼 2021.10.15 105 0 커스텀패키지 효율조와? [3] 나에엥 2021.10.15 123 0 7티어에 재무장도 개무섭다 검은홍차 2021.10.15 61 1 카운터사이드 '순항'중... [1] ㅇㅇ 2021.10.15 98 0 이거 반복작전하면 갈수록 난이도 높아지는게 있나..? [2] 빅똥별 2021.10.15 112 0 후라이즌은 컨셉을 다르게잡았어야함 [1] 110등 2021.10.15 80 0 법인카드 들어가있던 지갑 잃어버림.. 윾동6974 2021.10.15 54 0 재무장.. t7...신규각성캐.. [1] Ludovicus 2021.10.15 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5 12: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