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개돼지 맞고 카사 안접을껀데 존나 빡치는것도 사실인데 그냥 이러고 끝냄?

저 씨발 좆같은 광피감오류는 8개월동안 쳐박아놓다가 이제와서 패노에 한줄로 띡 써놓고 넘어가려는게 말이 되냐? 씨발 이럴꺼면 오퍼 왜 냈냐? 맨날 오퍼가지고 유저 통수만 치는데 ㅋㅋ 통수 전용 컨텐츠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