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커한테 굳이 체력다는걸 넣어야했나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호라이즌 먼가 애매한거같은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8
작성일
댓글
[1]
가은이배빵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그냥 코핀 100렙찍는데 함선재료 몇개들어감?
[3]
84
0
일단샀는데
[3]
76
0
호라이즌 지금 보니 완벽하게 포지션 겹치는 애 있는데
[4]
161
0
디메리트가 너무쎈데 호라이즌.
[2]
108
0
성녀님 불사 호라이즌에 들어가냐?
[3]
70
0
골골 공속 만들어야겠노
62
0
근데 메카닉인게 오히려 호라이즌은 단점일거같은데
[7]
141
-1
흑인이 신음소리를 내면??
[10]
189
-8
이게 난 첫 분탕임...
44
0
스비의 운영
[1]
56
0
불 좀 꺼졌나요?
[2]
79
0
오퍼얘기 많이나오는김에 물어봄
[2]
88
0
✋질문
몰?루 브릿지 만들어도 됨?
[8]
88
0
호라이즌 이벤 또 순차개방인가보네
[4]
121
1
호라이즌 한번 공속 주고 써봐야겟다
48
0
근데 솔직히 씹깨카들은 지금 아무 생각도 안들것같은디 ㅋㅋ
[2]
97
-1
호라이즌 카운터나 솔저엿으면 구렷는데 메카닉이라서 좋을거같다
[1]
84
0
호라이즌 그냥 공익에게 개털릴거같다고?
[3]
152
1
한국인이 마늘을 좋아하는 이유
[2]
71
2
그래서 결국 스킬만 봐선 호라이즌 장비 뭐쓸꺼같냐?
[11]
182
0
호라이즌 공속 써봐야할 거 같은데
[4]
107
0
우리 그냥 쿼츠 정액 주화로 팔면 안됨?
53
0
스비 자기들이 친 분탕이 스스로 두렵 ㅋㅋㅋ
57
0
호라이즌 먼가 애매한거같은데
[1]
78
0
팩트)아인츠바이는 생리를 해본 적이 없다
61
-8
근데 니들 왜 스비탓 함?
[8]
153
3
한섭유저들 불만사항은 모르겠고~~
57
0
에휴 시발
58
1
그만 불타고 개운이 애호해라
[14]
137
-1
그래서 광피감이 지금까지 기존 성능에 더 들어갔다고?
[4]
119
0
✋질문
호박축제 사원권 머 선택하는게 좋음?
[8]
142
0
ㅈㄴ 불타니까 패노 호라인즈 투입
69
-1
진짜 인원수 확 줄어 봐야 금태가 정신을 차릴텐데
[1]
80
-1
호라이즌 좋을거같음?
[3]
106
0
기다려달래서 기다려줬더니 나온 답변이 '기다려'임
[3]
73
5
좀전에 정자 재탕이라 지웠어
[3]
82
0
5주 없댓이 ㄹㅇ 일본서버 준비때문이었네 ㅋㅋ
59
1
매달 한번씩 지랄나는데 이 겜 생리하는겜인가요?
[3]
90
-2
담주 다담주 상황보고 질러야지
31
0
커스텀패키지 일케고르면댐?
[4]
155
0
구인/구직
불타는 챈에
[8]
119
2
인기투표 진행 방식에 대한 사전투표 목표치달성
33
1
신규로테셋바패키지는
[2]
73
0
근데 보상은 없노?
44
0
이번 분탕때문에 슬퍼
[1]
46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