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메카닉인게 오히려 호라이즌은 단점일거같은데 7월29일 추천 0 비추천 1 댓글 7 조회수 140 작성일 2021-10-15 12:20:03 https://arca.live/b/counterside/36201875 버프중에 메카닉에게 안들어가는 버프 뭐뭐있지?성녀님 불사도 메 에는 안들가지않나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7] 하루한캔데자와 2021-10-15 12:20:32 메카닉에는 효과 안들어가는게 아니라 반토막이였을걸 펼쳐보기▼ 하루한캔데자와 2021-10-15 12:21:05 아 아니였네 펼쳐보기▼ ㅇㅇ 2021-10-15 12:20:44 대신 아싸 낭낭하게 쓸수있고 수면이나 웬만한스턴도 안먹은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10-15 12:20:46 리플킹 리플레이서병사부활 펼쳐보기▼ 야생을달리겠어 2021-10-15 12:21:11 생각해보니 메카는 원래 cc기 잘 안먹지 않나? 그럼 경직 무시도 딱히 큰 메리트가 아닌거같은디;; 펼쳐보기▼ 던붕이 2021-10-15 12:22:37 경직은 먹음 펼쳐보기▼ ㅇㅇ 2021-10-15 12:23:39 스턴잘 안 먹는건 장점인데 요즘 리타랑 기수 채용률이 높아서 엉뚱하게 카운터 될 수 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보통 신규장비나오면 마술붓 2021.10.15 47 0 SEA섭 한섭 반응 올타임 레전드.jpg [14] 꿀때지 2021.10.15 1703 65 담주 유나 천장각인데 념글보내줘? Nuubi 2021.10.15 29 0 전통적으로 패스 디펜더는 구림 [1] 밥은먹고다니냐 2021.10.15 63 0 공익 복각기원 6일차 전하 2021.10.15 21 0 관리실패 외전은 관리자 카케인가? [1] 비질란테 2021.10.15 64 0 사람들은 새로 얻는 것보다 잃는 것에 더 민감함 ㅇㅇ 2021.10.15 42 0 뭐야 월정액 사라지는거? [1] ㅇㅇ (211.33) 2021.10.15 57 0 ✋질문 쓰알잡오퍼가 노말광피감보다 좋은이유가뭐임? [2] 충혹마 2021.10.15 90 0 가은을 반대로 부르면? [7]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15 87 -3 레이드 105렙까지는 원펀치 되는거 확인했는데 더 높은건 치기 겁난다 [16] 아카토쉬 2021.10.15 93 0 MMM웹툰 올라오면 현상황 해결가능한데 [3] Oasis 2021.10.15 94 -1 후라이즌은 pve용도로 낸거 아닐까 [1] 클러스트 2021.10.15 58 0 주화정액만 지르길 반년째.. 프명걸카코 2021.10.15 59 0 백신 2차맞고 골골거리는대 [8] 뱅레이 2021.10.15 130 1 이벤트 빡세겠네ㅋㅋ 호라이즌2주차때 할로윈까지ㅋㅋㅋㅋ 시니즈 2021.10.15 66 0 ✋질문 그냥 코핀 100렙찍는데 함선재료 몇개들어감? [3] 만악의근원 2021.10.15 84 0 일단샀는데 [3] 나에엥 2021.10.15 76 0 호라이즌 지금 보니 완벽하게 포지션 겹치는 애 있는데 [4] 비질란테 2021.10.15 161 0 디메리트가 너무쎈데 호라이즌. [2] 아이사타 2021.10.15 107 0 성녀님 불사 호라이즌에 들어가냐? [3] 7월29일 2021.10.15 69 0 골골 공속 만들어야겠노 매카노 2021.10.15 61 0 근데 메카닉인게 오히려 호라이즌은 단점일거같은데 [7] 7월29일 2021.10.15 140 -1 흑인이 신음소리를 내면?? [10] 던붕이 2021.10.15 188 -8 이게 난 첫 분탕임... Fractal 2021.10.15 43 0 스비의 운영 [1] 하야테 2021.10.15 55 0 불 좀 꺼졌나요? [2] ㅇㅇ (1.223) 2021.10.15 79 0 오퍼얘기 많이나오는김에 물어봄 [2] 충혹마 2021.10.15 88 0 ✋질문 몰?루 브릿지 만들어도 됨? [8] 아카토쉬 2021.10.15 87 0 호라이즌 이벤 또 순차개방인가보네 [4] 클러스트 2021.10.15 120 1 호라이즌 한번 공속 주고 써봐야겟다 천공분열 2021.10.15 47 0 근데 솔직히 씹깨카들은 지금 아무 생각도 안들것같은디 ㅋㅋ [2] 람네 2021.10.15 96 -1 호라이즌 카운터나 솔저엿으면 구렷는데 메카닉이라서 좋을거같다 [1] ㅈㅇㅈㅎ 2021.10.15 83 0 호라이즌 그냥 공익에게 개털릴거같다고? [3] flaw 2021.10.15 151 1 한국인이 마늘을 좋아하는 이유 [2] 이거갓겜이냐 2021.10.15 70 2 그래서 결국 스킬만 봐선 호라이즌 장비 뭐쓸꺼같냐? [11] Zinma 2021.10.15 181 0 호라이즌 공속 써봐야할 거 같은데 [4] 1q2w3 2021.10.15 106 0 우리 그냥 쿼츠 정액 주화로 팔면 안됨? 비질란테 2021.10.15 53 0 스비 자기들이 친 분탕이 스스로 두렵 ㅋㅋㅋ Nuubi 2021.10.15 56 0 호라이즌 먼가 애매한거같은데 [1] 유나 2021.10.15 78 0 팩트)아인츠바이는 생리를 해본 적이 없다 7월29일 2021.10.15 60 -8 근데 니들 왜 스비탓 함? [8] IRR 2021.10.15 152 3 한섭유저들 불만사항은 모르겠고~~ Oasis 2021.10.15 56 0 에휴 시발 ㅇㅇ 2021.10.15 5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5 12: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