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 " 콜라보 유입 유저라서 이게 첫 분탕임
근데 이 겜 콜라보 했나? 암튼 매카노 하던겜 1주년 이벤트 좆같아서 '에휴 시발 그래도 카사가 양반이지' 하고 오니까 패노 있길래
'오 ㅋㅋㅋ 패노 ㅋㅋㅋ 없데이트로 민심 조져지는거 아니까 미리 낸건가 www'하고 보니까
대충 만족스럽게 읽다가 아래 '광피감 버그 수정' 이거 있길래 뭔가 싶더라
그래서 념글보니까 존나 불타고 있어서 다 읽어보니까
와 이게 분탕이구나... 싶더라
진짜 이걸 다 버텼다고? 너희가 일류고 아라한이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