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ㅈㄴ 불타니까 패노 호라인즈 투입 광고보고옴 추천 0 비추천 1 댓글 0 조회수 68 작성일 2021-10-15 12:16:13 https://arca.live/b/counterside/36201597 금욜 패노라는 엄청나게 선심쓴것처럼 해놧는데 더 불타기만함 옛다 이거나 먹어라도 아니고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게 난 첫 분탕임... Fractal 2021.10.15 44 0 스비의 운영 [1] 하야테 2021.10.15 56 0 불 좀 꺼졌나요? [2] ㅇㅇ (1.223) 2021.10.15 79 0 오퍼얘기 많이나오는김에 물어봄 [2] 충혹마 2021.10.15 88 0 ✋질문 몰?루 브릿지 만들어도 됨? [8] 아카토쉬 2021.10.15 88 0 호라이즌 이벤 또 순차개방인가보네 [4] 클러스트 2021.10.15 121 1 호라이즌 한번 공속 주고 써봐야겟다 천공분열 2021.10.15 47 0 근데 솔직히 씹깨카들은 지금 아무 생각도 안들것같은디 ㅋㅋ [2] 람네 2021.10.15 97 -1 호라이즌 카운터나 솔저엿으면 구렷는데 메카닉이라서 좋을거같다 [1] ㅈㅇㅈㅎ 2021.10.15 84 0 호라이즌 그냥 공익에게 개털릴거같다고? [3] flaw 2021.10.15 152 1 한국인이 마늘을 좋아하는 이유 [2] 이거갓겜이냐 2021.10.15 71 2 그래서 결국 스킬만 봐선 호라이즌 장비 뭐쓸꺼같냐? [11] Zinma 2021.10.15 182 0 호라이즌 공속 써봐야할 거 같은데 [4] 1q2w3 2021.10.15 106 0 우리 그냥 쿼츠 정액 주화로 팔면 안됨? 비질란테 2021.10.15 53 0 스비 자기들이 친 분탕이 스스로 두렵 ㅋㅋㅋ Nuubi 2021.10.15 57 0 호라이즌 먼가 애매한거같은데 [1] 유나 2021.10.15 78 0 팩트)아인츠바이는 생리를 해본 적이 없다 7월29일 2021.10.15 61 -8 근데 니들 왜 스비탓 함? [8] IRR 2021.10.15 153 3 한섭유저들 불만사항은 모르겠고~~ Oasis 2021.10.15 56 0 에휴 시발 ㅇㅇ 2021.10.15 57 1 그만 불타고 개운이 애호해라 [1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15 137 -1 그래서 광피감이 지금까지 기존 성능에 더 들어갔다고? [4] 천공분열 2021.10.15 118 0 ✋질문 호박축제 사원권 머 선택하는게 좋음? [8] adape 2021.10.15 141 0 ㅈㄴ 불타니까 패노 호라인즈 투입 광고보고옴 2021.10.15 68 -1 진짜 인원수 확 줄어 봐야 금태가 정신을 차릴텐데 [1] 7월29일 2021.10.15 80 -1 호라이즌 좋을거같음? [3] 전하 2021.10.15 105 0 기다려달래서 기다려줬더니 나온 답변이 '기다려'임 [3] Oasis 2021.10.15 72 5 좀전에 정자 재탕이라 지웠어 [3] ㅇ반고닉ㅇ 2021.10.15 81 0 5주 없댓이 ㄹㅇ 일본서버 준비때문이었네 ㅋㅋ dd 2021.10.15 58 1 매달 한번씩 지랄나는데 이 겜 생리하는겜인가요? [3] 람네 2021.10.15 89 -2 담주 다담주 상황보고 질러야지 견로 2021.10.15 31 0 커스텀패키지 일케고르면댐? [4] 나에엥 2021.10.15 154 0 구인/구직 불타는 챈에 [8] 강신아 2021.10.15 118 2 인기투표 진행 방식에 대한 사전투표 목표치달성 flaw 2021.10.15 32 1 신규로테셋바패키지는 [2] 중사 2021.10.15 72 0 근데 보상은 없노? ㅇㅇ (121.129) 2021.10.15 43 0 이번 분탕때문에 슬퍼 [1] 7월29일 2021.10.15 45 3 가으니가 관남충한테 종료(자연사) 안당한 이유....eu [5] 꿀때지 2021.10.15 159 8 이건 어떠냐 [1] 비질란테 2021.10.15 45 0 직장인 월화수목금금금 카사 분탕탕탕탕탕탕탕 ㅋㅋㅋ 리그릿 2021.10.15 48 0 근데 패노나오고 qna랑 개노 얘기 많이 줄어듬 [6] 소나기나기 2021.10.15 132 3 후라이즌을 통해 다시보는 공익이 통제할수있는거 정리 [4]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0.15 113 1 꼴리면 힐데 폭행함 [2] ㅇㅇ 2021.10.15 97 -1 주기적으로 한번씩 불타네 [2] ㅇㅇ 2021.10.15 95 0 난 병신이야 얄룰루 2021.10.15 46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5 12: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