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래서 지금 상황이 머 어케된거야 니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4 작성일 2021-10-15 12:10:16 https://arca.live/b/counterside/36201147 악으로 깡으로 버텨라야? 당장 도망쳐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베르솜 2021-10-15 12:11:14 화욜에 후라이즌 이벤은 보고 가야지...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10-15 12:11:27 찌찌 펼쳐보기▼ 더듬어민주당 2021-10-15 12:11:53 출렁출렁 펼쳐보기▼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15 12:12:29 ㅇㅇ 2021-10-15 12:14:05 짤때문에 내용이 기억이안나는데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패노나오고 qna랑 개노 얘기 많이 줄어듬 [6] 소나기나기 2021.10.15 133 3 후라이즌을 통해 다시보는 공익이 통제할수있는거 정리 [4]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0.15 114 1 꼴리면 힐데 폭행함 [2] ㅇㅇ 2021.10.15 98 -1 주기적으로 한번씩 불타네 [2] ㅇㅇ 2021.10.15 96 0 난 병신이야 얄룰루 2021.10.15 47 2 목욕하고 다시보니까 급한불은 끈거 같네 [2] 하류예 2021.10.15 132 3 저 서윤전장 드디어 먹음 축하해주셈 [1] 졸린개 2021.10.15 105 0 패스 4.2만이터나 주네 Konzept 2021.10.15 65 0 할거없으면 미나링이나 캐야겠다 [1] 1q2w3 2021.10.15 43 2 시발 사실 11월 나나하라 이벤트도 일섭 겨냥용 아님? [6] Oasis 2021.10.15 109 0 호라이즌 체력감소 정리해봤음 [15] 아네모네 2021.10.15 212 0 쿠소게이무 카우따사이도wwwwwwwwwwwwww [1] 리그릿 2021.10.15 83 0 후라이즌 4코면 디메리트 없애줘도 될것같은데 [2] 아이사타 2021.10.15 93 0 3배 쿼츠 vs 호라이즌 패스 [4] ㅇㅇ 2021.10.15 99 0 솔직히 기분 좋은점 [3] 비질란테 2021.10.15 97 2 아직 신규 각성캐 재무장 t7 등등 분탕거리 남아있으니 하루한캔데자와 2021.10.15 46 0 상연아 지금 방송켜서 챈 상황 실시간으로 ㄱㄱ 힐데는배신안함 2021.10.15 70 0 오 스충 가비야ㅋㅋㅋㅋ [6] windy 2021.10.15 189 5 신규각성 다음로테 끝나면 나올라나 ㅇㅇ 2021.10.15 36 0 신규 각성케는 정해졌지 종말 2021.10.15 71 0 각성 패스 또 언제 나오나 [2] 양념게장한접시 2021.10.15 73 0 제발 7티어 장비는 잘 준비해라 시발롬들아 [5] 매카노 2021.10.15 89 0 상연아 미리 글써놔라 매카노진행중 2021.10.15 38 0 그래서 지금 상황이 머 어케된거야 [5] 니퍼 2021.10.15 104 0 커스텀패키지 효율조와? [3] 나에엥 2021.10.15 122 0 7티어에 재무장도 개무섭다 검은홍차 2021.10.15 60 1 카운터사이드 '순항'중... [1] ㅇㅇ 2021.10.15 97 0 이거 반복작전하면 갈수록 난이도 높아지는게 있나..? [2] 빅똥별 2021.10.15 111 0 후라이즌은 컨셉을 다르게잡았어야함 [1] 110등 2021.10.15 79 0 법인카드 들어가있던 지갑 잃어버림.. 윾동6974 2021.10.15 53 0 재무장.. t7...신규각성캐.. [1] Ludovicus 2021.10.15 64 0 ??? : 48대 언제 치고 있음? 했는데 공속 존나 빠르면 개웃기겟네 [4] 유나사랑해 2021.10.15 144 0 분위기 보아하니 평온한 주말챈질은 글렀네 ㄹㅇ ㅋㅋ [3] 람네 2021.10.15 71 0 왜 복각 나유빈 아님??? [2] 전하 2021.10.15 59 0 1123 t7 분탕 각이다 반갑노 2021.10.15 47 0 아직 t7 남았다.. [3] Zionn 2021.10.15 87 0 26일 신케가 엄청 중요해지겠네 [2] 모우린호 2021.10.15 88 0 '두 번째는 첫 번째와 세 번째를 암시한다' [5] 7월29일 2021.10.15 98 2 퇴근하고 챈보는데 암울하네 [1] ㅇㅇ 2021.10.15 44 0 애들아 흥분하지말고 스비 믿어보장 [7] ㅇㅇ (218.53) 2021.10.15 79 -7 패노랑 큐엔에이 후딱 다 읽고옴 [12] 견로 2021.10.15 73 0 뉴비 리세계 사는중인데 개노 뭐임 [11] 일일천추 2021.10.15 108 0 한남들 재기해 [8] lllBoomerlll 2021.10.15 117 0 오랜만에타는 롤러코스터엿다 ㅇㅇ (110.15) 2021.10.15 34 0 밀리아 하나 잡겠다고 후라이즌 + 아싸라니 [1] 에이미세컨드윙 2021.10.15 9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0-15 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