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는 솔직히 나도 광피감 있지만


몇천 지르는 핵과금은 아니고 일단 패치 후를


봐야하니까 지금은 넘어감


뭐 광피감이 2티어 되면 접긴 하겠지ㅋㅋ


7t장비 이거 어떻게 패치할 지 벌써 무서움


오퍼는 막말로 지르는 사람이 적어서


덜 불타는거겠지만


장비 잘못 건들면 게임이 ㄹㅇ 나락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