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호라이즌 이거 거의 완벽한 밀리아 카운터로 낸거 아님? 기돈곤겪기하치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87 작성일 2021-10-15 15:40:38 수정일 2021-10-15 15:40:47 https://arca.live/b/counterside/36216883 이러곤 채력 좆병신이면 그냥 관짝가고 밀리아 담당일찐되면 무과금, 소과금 카붕이들은 존나 꼬운거 아님?? 어캐될려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에이미세컨드윙 2021-10-15 15:41:02 *수정됨 니가 선택한 건이다 악으로 깡으로 펼쳐보기▼ ㅇㅇ (211.198) 2021-10-15 15:41:10 삭제 수정 다단히트론 절대 못잡게 실드붙여줬으니 밀리아고로시는 제대로할거임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10-15 15:41:12 무과금 소과금 중에 건공이 적기는 하지ㅋㅋ 펼쳐보기▼ 냥깨비 2021-10-15 15:41:21 밀리아좀패야지ㅅㅂ 펼쳐보기▼ ㅅㅁㅅㅅ 2021-10-15 15:41:28 밀리아 안써봐서 모르는데 어케 카운터침 펼쳐보기▼ 나찰 2021-10-15 15:43:12 타겟지정이 어떻게될지 따라서 갈릴듯 펼쳐보기▼ ㅇㅇ 2021-10-15 15:47:54 무과금 소과금이 밀리아 땜에 꼬울 일이 있냐 건을 안하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만약에 1점 러시를 간다고 치면 [3] ㅇㅇ 2021.10.15 96 2 롤드컵 a조 개판이야 ㅋㅋㅋㅋ 피에스 2021.10.15 134 1 전장 패치땐 셋바 줬으니 [4] 아키는아니키 2021.10.15 95 0 50층 다시 간다 [5] 비질란테 2021.10.15 81 0 비틱한다 ㅋㅋㅋㅋ [6] 광고보고옴 2021.10.15 95 3 고 다운 파이팅 투 디 엔드 누소 2021.10.15 60 0 정보 제 6회 카챈 인기투표 진행방향 [38] flaw 2021.10.15 1016 23 롤드컵 개웃기네 ㅋㅋㅋㅋ [4] 검은홍차 2021.10.15 107 1 스포 후라이즌이랑 타기리온이랑 엮일라나? [4] IRR 2021.10.15 153 0 야 시간 1초 남았을때 강종컨 했는데 [2] 비질란테 2021.10.15 75 0 갑자기 생각난건데 밀리아 굴렁쇠 이거 머리카락임? [5] Zionn 2021.10.15 123 0 근데 펀플 저런팀이 아니었는데 [8] 1q2w3 2021.10.15 103 0 정신 나갈거 같애 후려 2021.10.15 65 0 솔직히 스비 이번에 잘못 없다고 생각하는게 [2] 킹헤일로 2021.10.15 133 0 롤드컵 단두대매치 on 피에스 2021.10.15 50 0 ㅈㄴ 빡쳐도 카사를 손 놓지 못하는게 짜증남 다비쿵 2021.10.15 38 0 오늘 롤드컵 꿀잼이네 ㅋㅋㅋ [9] 응애나추룡아가 2021.10.15 116 1 밀리아 조질려면 후라이즌 + 아싸 필요할듯 한데 에이미세컨드윙 2021.10.15 77 0 1주년 지나고 유입된 뉴비인데 카사뉴비임 2021.10.15 55 0 근데 내가 접은 애들은 메모로 접은 놈이라고 써두는데 [12] 뇌가있는용기병 2021.10.15 180 6 근데 이볼브원새끼 별명이 깡통인건 왤케 웃기지 ㅇㅇ 2021.10.15 74 0 저이 같이 서버수집가 할가요? 각성김철수 2021.10.15 49 0 요새 카사보면 이생각이 듬 MMT 2021.10.15 82 0 근데 호라이즌 이거 거의 완벽한 밀리아 카운터로 낸거 아님? [7]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0.15 187 0 최근 그냥 조용히 게임 즐기는데 [5] 대월가람 2021.10.15 148 0 오늘 내가 모기 못잡으면 스비탓임 [1] 가으응 2021.10.15 58 0 강존컨 4트째....... [5] 비질란테 2021.10.15 72 0 사실 카사는 병신겜이 아님 [2] 아키는아니키 2021.10.15 101 1 예아 거기 카운터사이드죠? [8] ㅇㅇ (121.129) 2021.10.15 155 5 1점광고 나쁘지 않다 이거야 [4] 내알아한다고 2021.10.15 155 1 의외로 영양소 풍부한 음식 [2] Oasis 2021.10.15 65 0 1점 운동하는것도 비웃음 살거같다고 생각함 [3] ㅇㅇ 2021.10.15 153 2 솔직히 인게임도 구렸으면 진작에 망했어 크리스피크림 2021.10.15 79 -1 fpx 왜저럼? [8] 1q2w3 2021.10.15 98 0 분탕 시즌딴 매카노를해서 머리를 식힙시다. [3] 에이미세컨드윙 2021.10.15 69 0 나유빈 비틱한다 불만 없지? [2]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0.15 67 0 엥 후라이즌 궁극기도 없음? [8] IRR 2021.10.15 138 0 몌카노해도 카사는 쉬면안됨 [3]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5 63 2 편히 앉으시고~ 열상 2021.10.15 49 0 1점광고 걸거면 평점 주는 사이트로 걸자 ㅇㅇ 2021.10.15 99 3 1년 반동안 안해준 패치를 딴섭이 나올때 해준다면 가으응 2021.10.15 61 -1 근데 씨아섭도 가챠일정 빨라졌다고 하지않음? [3] Zionn 2021.10.15 124 0 사실 금태가 나 블루아카할거니까 니들도와라 이거아닐까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0.15 55 0 카사 굿즈 잘팔리는데 뭐지 [6] 람네 2021.10.15 164 0 아직 한발? 더 남았음 7t장비ㅋㅋ [3] 윙수스 2021.10.15 1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5 15: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