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소과금에다가 분재겜으로 하고 있어서 큰 화는 안나고

없뎃 길어져서 좀 애정 떨어져가는 정도인데

이 겜 메인으로 하고 과금 많이 한 사람들은

진짜 현타 많이 올듯...

마음 아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