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전에 문제 사항과 요구사항부터 명확하게 짚고 넘어가는게 우선일듯.

그래야 1점의 방향성이 보일거고 그래야 의미가 있을테니까. 안그러면 그냥 감정적 소모밖에 안됌.

1점은 정말 최후의 수단인 만큼, 뭘 해결해야 할지 적어도 챈 내에서 명확하게 입장을 표명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