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들 겜 찍먹할때 하는말마다 시즌 461513898호 이겜 왜 망함? 인거만봐도
아트는 진짜 개쩔게 잘만드는데 맨날 운영으로 밸런스조절하네 시발 금태야!!!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ㄹㅇ 겜 퀄리티는 어디 딴겜들 안꿀리는데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70
작성일
수정일
댓글
[2]
시니즈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명함 50개 이러다 평생 못채우겠네
[1]
76
1
9조선왔습니다 어서 탑승하십쇼
[6]
126
-2
한소림 << 이새낀 일러가 너무 아까움
[4]
176
-1
6회 근데 왤케 빨리함
[6]
81
0
6번째 인기투표는 대문 안바뀔수도 있음
[11]
136
0
12시 지났다고 보급소 리롤하는 내가 싫다
[2]
79
0
넷플릭스 결재해서 섬팡의 하사웨이나 한번 볼까
[1]
40
0
각성 아키 출시기원 162일차
[3]
73
2
넥플 찍먹으로만 하면 충분했는데
[2]
67
0
건담 디 오리진 잘 아는 사람??
[11]
131
0
협력사에 시체 쌓여가는중
[17]
147
0
한섭에서 좆같이 하고 타섭은 한섭 반응보고 약간 변형해서 패치하고
[1]
116
0
시스템 어떻게 나빠지는 건지는 이해가 안 돼도
65
0
애초에 스비 잘할때 츄라이했는데 그사람이 평점 왜이러냐고 그러면
[8]
135
-2
아ㅠㅠ 나 너무 힘들어ㅠㅠ
[8]
140
0
이게 차라리 나을 뻔 했나
68
0
와 님들 이 겜뭐임??
[4]
126
0
글애서 바뀐 광피감vs지피감
[4]
128
-1
이건 다 나쁜 꿈일거야
[3]
84
0
스비분탕 뭐침?
[18]
148
0
✋질문
잡 사원들 많이주는 맵 추천좀 해줘
[3]
52
0
크로누스 베타랑 이볼브원 차이점이
47
0
건틀렛
로자 여전히 적폐느낌난다
[8]
191
0
ㄹㅇ 겜 퀄리티는 어디 딴겜들 안꿀리는데
[2]
171
1
금태 개새끼야!!!!!!!!!
[3]
77
0
근데 광피감은 너프가아니라 현상수정이라 괜찮은거임?
[6]
156
0
꼬접갈갈글 안나온거 보면
[4]
138
4
구인/구직
Lv 15 컨소시엄 < SHIELD > 에서 신규 멤버 한명 모집 중이야
[6]
108
0
진짜 답답한게 그래도 카사만한 갸챠게임이 없다는것임
103
-5
생각해봤는데 요즘 신캐중에 아얘 안쓰이는 캐릭터는 미카스타밖에없지않냐
[3]
85
0
난 카사 복커할 때 평판 나쁘다는 거 한번도 못 들었는데..
[11]
107
0
유저 수 파악 꼬라박습니다
[3]
139
0
✋질문
이벤트 이터 몇개남겨놓을까
[1]
58
0
근데 카사가 전도가 힘든 게임이긴하지...
[6]
143
0
2시간 동안 건틀릿만 했네...
[2]
64
0
기분 ㅈ같으니까 말걸지 마라
[10]
172
0
전략전도 이볼브 원 있으면 프리패스인듯
[4]
138
1
카바
[2]
88
3
근데 카사 재밌어서 아직 밉지가 않음
[3]
143
0
뭐야 씨발
[10]
136
4
만약에 1점 러시를 간다고 치면
[3]
97
2
롤드컵 a조 개판이야 ㅋㅋㅋㅋ
135
1
전장 패치땐 셋바 줬으니
[4]
95
0
50층 다시 간다
[5]
82
0
비틱한다 ㅋㅋㅋㅋ
[6]
95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