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렇게 평점 개 꼴아박았는지 설명을 잘 해주면 되는거잖아


없는거 지어내서 얘기하자는것도 아니고 


솔직히 이렇게 운영 오락가락하는 겜 난 츄라이하고싶지도 않지만 츄라이 할거라면


이새끼들 운영 좆박은 경력이 있어서 그때 유저말좀 들으라고 다같이 1점매겨놓고


다른 커뮤니티 사람들도 힘합쳐서 그렇게 만들었다  라고 설명을 잘 하면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