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님들 이 겜뭐임?? 스튜비급강하폭격기 추천 1 비추천 1 댓글 4 조회수 125 작성일 2021-10-15 15:54:25 https://arca.live/b/counterside/36217830 왜 개쩌는미소녀와 아가씨들이 모여있는거??갓겜냄새나는데?ㅋㅋㅋ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4] 하루한캔데자와 2021-10-15 15:54:51 저기 핑챙 왤캐 좆사기처럼 보이지? ㄷㄷㄷ 개사기캐일듯 펼쳐보기▼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0-15 15:55:17 앞에 백발여자앤 서양사람같네요 펼쳐보기▼ 하루한캔데자와 2021-10-15 15:55:32 저격수는 분명 국산캐일것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10-15 15:56:26 푸하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붕이 여기 잠들다 양푼 2021.10.15 49 0 매카노나 하면서 출석만 하고 설렁설렁 해야겠다 [12] 아키는아니키 2021.10.15 102 0 그리고 인기투표 주최말인데 [3] flaw 2021.10.15 92 0 7t 장비 호평이면 파딱함 [31] 가으응 2021.10.15 1431 88 나도 한 동료함 [12] 클러스트 2021.10.15 137 0 님들 배에 타이탄이 넷있으면 뭔지 암? [4] ㅇㅇ 2021.10.15 101 0 스비 추측인데 [4] 피에스 2021.10.15 88 2 명함 50개 이러다 평생 못채우겠네 [1] 하랍픽업좀 2021.10.15 76 1 9조선왔습니다 어서 탑승하십쇼 [6] 킹헤일로 2021.10.15 126 -2 한소림 << 이새낀 일러가 너무 아까움 [4] ㅇㅇ (116.38) 2021.10.15 176 -1 6회 근데 왤케 빨리함 [6] 이거갓겜이냐 2021.10.15 81 0 6번째 인기투표는 대문 안바뀔수도 있음 [11] flaw 2021.10.15 136 0 12시 지났다고 보급소 리롤하는 내가 싫다 [2] 왕소라 2021.10.15 79 0 넷플릭스 결재해서 섬팡의 하사웨이나 한번 볼까 [1] 하루한캔데자와 2021.10.15 40 0 각성 아키 출시기원 162일차 [3] 클러스트 2021.10.15 73 2 넥플 찍먹으로만 하면 충분했는데 [2] 후려 2021.10.15 67 0 건담 디 오리진 잘 아는 사람?? [11] 윙수스 2021.10.15 131 0 협력사에 시체 쌓여가는중 [17] bean 2021.10.15 147 0 한섭에서 좆같이 하고 타섭은 한섭 반응보고 약간 변형해서 패치하고 [1] 아키는아니키 2021.10.15 115 0 시스템 어떻게 나빠지는 건지는 이해가 안 돼도 ㅅㅁㅅㅅ 2021.10.15 64 0 애초에 스비 잘할때 츄라이했는데 그사람이 평점 왜이러냐고 그러면 [8] ㅇㅇ (211.179) 2021.10.15 135 -2 아ㅠㅠ 나 너무 힘들어ㅠㅠ [8] 비질란테 2021.10.15 139 0 이게 차라리 나을 뻔 했나 하랍픽업좀 2021.10.15 68 0 와 님들 이 겜뭐임?? [4]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0.15 125 0 글애서 바뀐 광피감vs지피감 [4] 누소 2021.10.15 127 -1 이건 다 나쁜 꿈일거야 [3] 양푼 2021.10.15 83 0 스비분탕 뭐침? [18] 피에스 2021.10.15 148 0 ✋질문 잡 사원들 많이주는 맵 추천좀 해줘 [3] 평생카사해 2021.10.15 52 0 크로누스 베타랑 이볼브원 차이점이 하루한캔데자와 2021.10.15 47 0 건틀렛 로자 여전히 적폐느낌난다 [8] 돈까스펀치 2021.10.15 191 0 ㄹㅇ 겜 퀄리티는 어디 딴겜들 안꿀리는데 [2] ㅇㅇ 2021.10.15 170 1 금태 개새끼야!!!!!!!!! [3] 비질란테 2021.10.15 77 0 근데 광피감은 너프가아니라 현상수정이라 괜찮은거임? [6] 시니즈 2021.10.15 156 0 꼬접갈갈글 안나온거 보면 [4] ㅇㅇ 2021.10.15 138 4 구인/구직 Lv 15 컨소시엄 < SHIELD > 에서 신규 멤버 한명 모집 중이야 [6] 하스제트 2021.10.15 108 0 진짜 답답한게 그래도 카사만한 갸챠게임이 없다는것임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5 103 -5 생각해봤는데 요즘 신캐중에 아얘 안쓰이는 캐릭터는 미카스타밖에없지않냐 [3] ㅇㅇ (116.38) 2021.10.15 85 0 난 카사 복커할 때 평판 나쁘다는 거 한번도 못 들었는데.. [11] 해물볶음 2021.10.15 106 0 유저 수 파악 꼬라박습니다 [3] 누소 2021.10.15 139 0 ✋질문 이벤트 이터 몇개남겨놓을까 [1] ㅇㅇ 2021.10.15 58 0 근데 카사가 전도가 힘든 게임이긴하지... [6] 대월가람 2021.10.15 142 0 2시간 동안 건틀릿만 했네... [2] 헤으응 2021.10.15 64 0 기분 ㅈ같으니까 말걸지 마라 [10] 비질란테 2021.10.15 172 0 전략전도 이볼브 원 있으면 프리패스인듯 [4] 후려 2021.10.15 138 1 카바 [2] 독호메 2021.10.15 88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5 16: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