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협력사에 시체 쌓여가는중 bea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48 작성일 2021-10-15 15:55:39 https://arca.live/b/counterside/36217911 정리하자니 맘아프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ㅇㅇ 2021-10-15 15:56:04 네크로맨서 ㄷㄷ 펼쳐보기▼ ㅇㅇ 2021-10-15 15:56:16 시체박이로 메모해둘게 펼쳐보기▼ bean 2021-10-15 15:56:27 비질란테 2021-10-15 15:56:20 500넘는건 뭐임ㅋㅋㅋ 펼쳐보기▼ bean 2021-10-15 15:56:40 만우절 스테이크 먹던 시절 시체 펼쳐보기▼ ㅇㅇ 2021-10-15 15:56:57 저정도면 오픈때 썼던 부계정 수준인데 ㅋㅋㅋ 펼쳐보기▼ 1q2w3 2021-10-15 15:56:33 540일은 좀 보내줘라 펼쳐보기▼ bean 2021-10-15 15:56:55 같이 스테이크 먹은 사이라 안됨 펼쳐보기▼ flaw 2021-10-15 15:56:37 스피라 ㄷㄷ 펼쳐보기▼ bean 2021-10-15 15:57:01 ㅇㅇ (218.147) 2021-10-15 15:56:53 삭제 수정 재조립할예정인 애들목록이냐 펼쳐보기▼ bean 2021-10-15 15:57:14 누소 2021-10-15 15:57:30 bean 2021-10-15 15:57:36 홍스 2021-10-15 15:57:44 시체 부패되다 못해 백골이 됐겠는데 펼쳐보기▼ bean 2021-10-15 15:57:57 반갑노 2021-10-15 15:58:32 좀 치워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채널 이대로 가면 [2] 허러터진전역맨 2021.10.15 86 1 "주시윤님 아라한은 있는데.." [5] 학점대폭발 2021.10.15 155 0 우리 귀여운 캬루 애호할까?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15 41 0 야 이거 낚시냐 [5] 이거갓겜이냐 2021.10.15 107 0 이제 유저 입소문으로 이미지 반등할 시기는 지났지 [8] 각성김철수 2021.10.15 168 3 호라이즌 에피소드 한번에 다나오는거 아닌거지? [7] Dhshsj 2021.10.15 99 0 카붕이 여기 잠들다 양푼 2021.10.15 51 0 매카노나 하면서 출석만 하고 설렁설렁 해야겠다 [12] 아키는아니키 2021.10.15 102 0 그리고 인기투표 주최말인데 [3] flaw 2021.10.15 93 0 7t 장비 호평이면 파딱함 [31] 가으응 2021.10.15 1431 88 나도 한 동료함 [12] 클러스트 2021.10.15 137 0 님들 배에 타이탄이 넷있으면 뭔지 암? [4] ㅇㅇ 2021.10.15 102 0 스비 추측인데 [4] 피에스 2021.10.15 89 2 명함 50개 이러다 평생 못채우겠네 [1] 하랍픽업좀 2021.10.15 77 1 9조선왔습니다 어서 탑승하십쇼 [6] 킹헤일로 2021.10.15 127 -2 한소림 << 이새낀 일러가 너무 아까움 [4] ㅇㅇ (116.38) 2021.10.15 176 -1 6회 근데 왤케 빨리함 [6] 이거갓겜이냐 2021.10.15 81 0 6번째 인기투표는 대문 안바뀔수도 있음 [11] flaw 2021.10.15 137 0 12시 지났다고 보급소 리롤하는 내가 싫다 [2] 왕소라 2021.10.15 80 0 넷플릭스 결재해서 섬팡의 하사웨이나 한번 볼까 [1] 하루한캔데자와 2021.10.15 41 0 각성 아키 출시기원 162일차 [3] 클러스트 2021.10.15 73 2 넥플 찍먹으로만 하면 충분했는데 [2] 후려 2021.10.15 68 0 건담 디 오리진 잘 아는 사람?? [11] 윙수스 2021.10.15 132 0 협력사에 시체 쌓여가는중 [17] bean 2021.10.15 148 0 한섭에서 좆같이 하고 타섭은 한섭 반응보고 약간 변형해서 패치하고 [1] 아키는아니키 2021.10.15 117 0 시스템 어떻게 나빠지는 건지는 이해가 안 돼도 ㅅㅁㅅㅅ 2021.10.15 65 0 애초에 스비 잘할때 츄라이했는데 그사람이 평점 왜이러냐고 그러면 [8] ㅇㅇ (211.179) 2021.10.15 135 -2 아ㅠㅠ 나 너무 힘들어ㅠㅠ [8] 비질란테 2021.10.15 140 0 이게 차라리 나을 뻔 했나 하랍픽업좀 2021.10.15 69 0 와 님들 이 겜뭐임?? [4]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0.15 126 0 글애서 바뀐 광피감vs지피감 [4] 누소 2021.10.15 129 -1 이건 다 나쁜 꿈일거야 [3] 양푼 2021.10.15 85 0 스비분탕 뭐침? [18] 피에스 2021.10.15 149 0 ✋질문 잡 사원들 많이주는 맵 추천좀 해줘 [3] 평생카사해 2021.10.15 54 0 크로누스 베타랑 이볼브원 차이점이 하루한캔데자와 2021.10.15 47 0 건틀렛 로자 여전히 적폐느낌난다 [8] 돈까스펀치 2021.10.15 191 0 ㄹㅇ 겜 퀄리티는 어디 딴겜들 안꿀리는데 [2] ㅇㅇ 2021.10.15 172 1 금태 개새끼야!!!!!!!!! [3] 비질란테 2021.10.15 78 0 근데 광피감은 너프가아니라 현상수정이라 괜찮은거임? [6] 시니즈 2021.10.15 157 0 꼬접갈갈글 안나온거 보면 [4] ㅇㅇ 2021.10.15 138 4 구인/구직 Lv 15 컨소시엄 < SHIELD > 에서 신규 멤버 한명 모집 중이야 [6] 하스제트 2021.10.15 110 0 진짜 답답한게 그래도 카사만한 갸챠게임이 없다는것임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5 105 -5 생각해봤는데 요즘 신캐중에 아얘 안쓰이는 캐릭터는 미카스타밖에없지않냐 [3] ㅇㅇ (116.38) 2021.10.15 86 0 난 카사 복커할 때 평판 나쁘다는 거 한번도 못 들었는데.. [11] 해물볶음 2021.10.15 107 0 유저 수 파악 꼬라박습니다 [3] 누소 2021.10.15 14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5 16: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