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롤드컵 a조 개판이야 ㅋㅋㅋㅋ 피에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34 작성일 2021-10-15 15:46:22 https://arca.live/b/counterside/36217285 다른조 도 이꼬라지날수잇어 ㅋㅋㅋㅋ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건 다 나쁜 꿈일거야 [3] 양푼 2021.10.15 83 0 스비분탕 뭐침? [18] 피에스 2021.10.15 148 0 ✋질문 잡 사원들 많이주는 맵 추천좀 해줘 [3] 평생카사해 2021.10.15 52 0 크로누스 베타랑 이볼브원 차이점이 하루한캔데자와 2021.10.15 47 0 건틀렛 로자 여전히 적폐느낌난다 [8] 돈까스펀치 2021.10.15 190 0 ㄹㅇ 겜 퀄리티는 어디 딴겜들 안꿀리는데 [2] ㅇㅇ 2021.10.15 170 1 금태 개새끼야!!!!!!!!! [3] 비질란테 2021.10.15 76 0 근데 광피감은 너프가아니라 현상수정이라 괜찮은거임? [6] 시니즈 2021.10.15 156 0 꼬접갈갈글 안나온거 보면 [4] ㅇㅇ 2021.10.15 138 4 구인/구직 Lv 15 컨소시엄 < SHIELD > 에서 신규 멤버 한명 모집 중이야 [6] 하스제트 2021.10.15 108 0 진짜 답답한게 그래도 카사만한 갸챠게임이 없다는것임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5 103 -5 생각해봤는데 요즘 신캐중에 아얘 안쓰이는 캐릭터는 미카스타밖에없지않냐 [3] ㅇㅇ (116.38) 2021.10.15 85 0 난 카사 복커할 때 평판 나쁘다는 거 한번도 못 들었는데.. [11] 해물볶음 2021.10.15 106 0 유저 수 파악 꼬라박습니다 [3] 누소 2021.10.15 138 0 ✋질문 이벤트 이터 몇개남겨놓을까 [1] ㅇㅇ 2021.10.15 57 0 근데 카사가 전도가 힘든 게임이긴하지... [6] 대월가람 2021.10.15 142 0 2시간 동안 건틀릿만 했네... [2] 헤으응 2021.10.15 63 0 기분 ㅈ같으니까 말걸지 마라 [10] 비질란테 2021.10.15 172 0 전략전도 이볼브 원 있으면 프리패스인듯 [4] 후려 2021.10.15 138 1 카바 [2] 독호메 2021.10.15 87 3 근데 카사 재밌어서 아직 밉지가 않음 [3] 내알아한다고 2021.10.15 143 0 뭐야 씨발 [10] 비질란테 2021.10.15 136 4 만약에 1점 러시를 간다고 치면 [3] ㅇㅇ 2021.10.15 96 2 롤드컵 a조 개판이야 ㅋㅋㅋㅋ 피에스 2021.10.15 134 1 전장 패치땐 셋바 줬으니 [4] 아키는아니키 2021.10.15 95 0 50층 다시 간다 [5] 비질란테 2021.10.15 81 0 비틱한다 ㅋㅋㅋㅋ [6] 광고보고옴 2021.10.15 95 3 고 다운 파이팅 투 디 엔드 누소 2021.10.15 60 0 정보 제 6회 카챈 인기투표 진행방향 [38] flaw 2021.10.15 1016 23 롤드컵 개웃기네 ㅋㅋㅋㅋ [4] 검은홍차 2021.10.15 107 1 스포 후라이즌이랑 타기리온이랑 엮일라나? [4] IRR 2021.10.15 153 0 야 시간 1초 남았을때 강종컨 했는데 [2] 비질란테 2021.10.15 75 0 갑자기 생각난건데 밀리아 굴렁쇠 이거 머리카락임? [5] Zionn 2021.10.15 124 0 근데 펀플 저런팀이 아니었는데 [8] 1q2w3 2021.10.15 103 0 정신 나갈거 같애 후려 2021.10.15 65 0 솔직히 스비 이번에 잘못 없다고 생각하는게 [2] 킹헤일로 2021.10.15 133 0 롤드컵 단두대매치 on 피에스 2021.10.15 50 0 ㅈㄴ 빡쳐도 카사를 손 놓지 못하는게 짜증남 다비쿵 2021.10.15 39 0 오늘 롤드컵 꿀잼이네 ㅋㅋㅋ [9] 응애나추룡아가 2021.10.15 117 1 밀리아 조질려면 후라이즌 + 아싸 필요할듯 한데 에이미세컨드윙 2021.10.15 77 0 1주년 지나고 유입된 뉴비인데 카사뉴비임 2021.10.15 56 0 근데 내가 접은 애들은 메모로 접은 놈이라고 써두는데 [12] 뇌가있는용기병 2021.10.15 180 6 근데 이볼브원새끼 별명이 깡통인건 왤케 웃기지 ㅇㅇ 2021.10.15 74 0 저이 같이 서버수집가 할가요? 각성김철수 2021.10.15 49 0 요새 카사보면 이생각이 듬 MMT 2021.10.15 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5 15:53 +1 +2 +3 +4